[태국]리얼생생후기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태국] 리얼생생후기

전체 1,220 건 - 1 페이지

흉물이 즐거운파타야2편

본격적인 달이 2일차 새벽부터 우리 소다 토하느라 바쁘다...아침에 일어나니 아프다고  아침에 눈을뜨니 왜 4시30분인건지...잠이 안온다 한국에서 부지런함이 여기서도 부지런해지다니...해먹에서 거의 6시간동안 있던거 같은데 소비형님은 일어날생각도 없…

흉물이 한국 가기전 매니져 짤

귀신 영접중....여러분 조심하세요ㅋ어느 각에서 찍어도 잘 안나온다...4인 화보극슬림의 표본 미니와우 첫번째 사진 주인공이라고는 믿기지 않쥬ㅋ누이~~!!!천상 여자여자~~귀요미 보고 가셔유~~  참고로 한국 가기전에 술 아침까지 먹고 에너미 킴 다이…

파타야 마지막...

흑흑...벌써 마지막날이라니 왜 한국에서는 시간이 드럽게 안가다가 태국만 오면 순삭 되는건지...아!!4박5일이니까 5일것도 적어야 되네 ㅋㅋ 우리 소비형 짜장면 해달라니까 죽어도 안해주시고....맛집탐방 좋았는데~~오늘은 뭐~~할~~까~~하다보니 날도 좋고 다들 일어…

흉무리 파타야3일차

*아침 7시 기상 3일차는 그래도 좀 늦게까지 자고 나오려고 옷을 주섬주섬 입는데 누이가 굿모닝을 하자마자 도망치듯 밖으로 나와서 담배를~~전날 저녁 누이가 놔주질 않아서 너무 힘들어 죽을뻔...그러고보니 누이녀석 사진을 못찍었네...슬슬 10시쯤 되니 우리 …

흉물이 즐거운파타야2편

본격적인 달이 2일차 새벽부터 우리 소다 토하느라 바쁘다...아침에 일어나니 아프다고  아침에 눈을뜨니 왜 4시30분인건지...잠이 안온다 한국에서 부지런함이 여기서도 부지런해지다니...해먹에서 거의 6시간동안 있던거 같은데 소비형님은 일어날생각도 없…

흉물이 간다

4월14일드디어 다시 4인(대장 태국감=매니아,흉물이,용용,에너미 킴=달인아다) 파타야 공략 준비 완료 오전 비행기로 파타야 출발역시 달인은 언제 가도 새롭고 설레는 그런곳이죠~~더 설레는 이유는 처음가는 본진!!! 털러가즈아~~!!!도착하니 공항에 기사님이 …

[프롤로그]엥 별이 4개네? (파트너 어떻게 할까?) 부재-4월 파타야 묻어버렷.

엥 별이 4개네.ㅡ.ㅡ 언제부터 이런거지 흠....흠냐.. 원래 글을 안쓸려고 했는뎀...최근 올라온 후기가 많네욤... 그걸 보다 보니 생각나고 이제 나도 갈때가 되어서 슬슬 시동 걸어봅니다..지금도 하는 고민이고 앞으로도 이고민을 계속해야 될것 같은...."파트너 …

몇년을 기다린 태국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4월 1일 ~ 4일

솔직히........ 여행 일정에 대해서는 쓸내용이 없습니다앞에서 MSML , 날고기   이 두친구가 너무 잘써줘서 더 보테거나 할게 없습니다3박 4일 간 있으면서 3번 이나 매니저 교체를 했기에 그 매니저 들 위주로 아주 짧게 나마 후기 를 써볼까 …

2회차 달인 7박8일 장기투숙- 5~6일차

남실장님의 은밀한 제안은 소문으로만 듣던 텔레박스텔레박스라니요!!!!그렇게 밝은 5일차 아침!! 남실장님이 깨워주셔서 8시 반에 일어나 자는 자니가 안깨게살금살금 탈출하여 모닝커피 사러 편의점에 들릅니다."실장님.. 일정이 기니 제가 체력이 딸리는 거 같습니다.""내 …

2회차 달인 7박8일 장기투숙- 3~4일차

그래도 한편쓰니 쑥쑥 써지네요 바로 이어가겠습니다!전글을 읽으셨다면 아시겠지만 3일차 항해사님이 가시는 날입니다.이날은 아침 일찍 눈이 떠져 럭키를 따로 깨우지는 않고 혼자 나와 여유를 즐깁니다.제가 원하던 따땃한 햇살에 시원한 아이스커피 하나 말아서 담배하나 피며 해…

2회차 달인 7박8일 장기투숙- 1~2일차

20년도 코로나가 유행하기 바로 전 저는 달인 첫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갔다온 후 오라오라병을 뒤로 한 채 현생에 집중해 살았으나ㅠ최근 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살고자 퇴사를 결심하고 재충전 하기 위해 미뤄두었던 달인 2회차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역시 해외여행을 해보지 않…

2회차 달인 7박8일 장기투숙-출발하며

안녕하세요 날고기라고 합니다.4월1일부터 8일까지의 7박8일 일정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이번 제 여행에 애초 컨셉은 재충전 및 휴양이었습니다.저는 이번 여행에서 남실장님 가이드로 일정을 소화했는데요.함께한 회원님들과 남실장님의 열정에 감화되 의도치 않게 빈틈없는 여행…

앗 뜨거~! 점점 달아오르는 파타야...(프롤로그)

이번 주 파타야 날씨~!한 여름 한국 날씨... 역쉬 파타야 인가 점점 기온이 올라가는 그나마 다행인건 지금이 건기라우기 보다 좋긴 한데 더운건 더운거. 특히 4월 5월이 태국 여행 비수기 기간이라 항공이 저렴.하나 팁 알려드리면 이번에 태국 방콕에 항공사가 새롭게 올…

4일 [박수칠 때 떠나라] (약간 수정)

[마지막] 아침에 한번하고 나서 계속 고민하다가어느 정도 만족했다는 생각에 방콕 결정 깔끔한 정산   룸 싫어하는 이유가 속이려고 하고 태도가 불량한 게 느껴지기 때문에 내 돈 내고 안 가는데 달인은 실시간으로 소통이 돼서 개선이 이…

3일 [무에타이]

아침에 한번 나가기 전 대기하는 시간이 하루 중 가장 지루한 시간아웃렛 근처 식당에서 식사달인 식당 선정은 믿고 먹는다근처 면세점 방문 살건 딱히 없었는데 에어컨도 기분 좋게 찬 바람 나오고 잠깐 쇼핑 하기에 좋음 수상 시장 방문규모…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