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파타야] 프롤로그(2) 대충 끝.

profile_image
2023-09-11 17:30 4,804 11 12

본문

cdb4cad0921ac5c368beb39e1b56465b_1694417587_7413.jpg

낮깨비 입니다. ㅋㅋㅋ (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에 나오는 비형~이거 내 캐릭으로 정했음.ㅋ)

 

우리가 사는세상에는 마법이 존재합니다..;

달인여행 가기전 시간이 3배 느려지는 마법과 

달인여행 중 시간이 3배 빨리가는 마법..... 그리고 항상 여행 마지막날이 오죠..ㅠㅠ

 

그리고~!

지난 번에 이어서 프롤로그? 후기? 뭐라고 딱히 이름 정하긴 좀 에메한? 

달인여행과 비 달인여행(황제여행) 차이와 비교?

달인여행에서의 느낀 점이나 다른점을 적는거니 후기라고 할 수도 있을듯.

한 두번 가서는 알기 힘든 내용이라....

다른여행에서 눈탱이도 좀 맞아보고 미친 짓도 해보고 해야 가능합니다. (내말 믿고 하지마셈..ㅡ.ㅡ;)
 

그럼 시작해 볼까융~!

(계속 쓰다보니 달인 찬양으로 가는데 진짜로 내가 느낀데로 생각데로 작성 하는 중...외압 없음.)

 

0. 서식지

※ 달인  

인터넷 홈페이지(유일)
 

지역 - 태국 파타야 (2023년 기준) 다른 곳은 전부 가짜. (중요함)

검색어(구글기준) - "달콤한인생 태국"(걍 달콤한인생 치면 영화만 나옴 달인치면 김병만 볼수 있음.ㅋ)

                                예전 유흥 싸이트에 달인 광고 배너가 있었는데 지금은 모르겠음.(소라넷, 여탑, 달리기.. 등등)

                                여길 찾아오신 회원님들 대단하심 (지인소개로 오는 경우는 지인 정말 좋은사람 입니다.ㅋ)
 

회원수준 - 어느정도 기본수준(매너) 탑재 또는 달인에 미쳐서 오시는분들...ㅋ

                  (한번도 안 간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간 사람은 없다.!)

최대장점 : 파트너 선별 보유, 정기적 물갈이, 마인드 교육, 24시간 가이드 상주, 풀 빌라 사용, 현지 업체와 연계,

                 현지 경찰과 친함(ㅡ.ㅡ?) ... 너무많아서 안 적어 힘들어..;

단점 : 희박한 경우나 내상이 존재함.(냉정하게 말할 건 하자고 나도 여행에서 내상 입은적 있음. ㅠㅠ)

내상방지방법 : 마음 상하거나 문제가 있는 경우는 언제든 가이드하고 상담.(최대한 수용 할려고 노력함)

 

황제여행  

인터넷, 네이버 카페, 네이버 밴드, SNS 등

지역 - 태국, 베트남, 중국, 필리핀 등 동남아.

검색어(구글기준) - 황제여행 or 황제여행가격 으로 자동 검색됨.(존니 찾아보는듯)
 

회원수준 - 천차만별

최대장점 : 여행에서 혼자 존 나게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단점 : 아고고, 클럽, 유흥업소에서 파트너 섭외 

          존니 중요한 부분 밑줄 - 황제여행은 지들이 보유하고 있는 파트너가 없기 때문에 파트너 사진이 없음.

          밀착 없음(유흥업소 애들 다시 출근할 때 까지 기달려야 함 또는 출근을 숙소로 바로 할 수 있는데 비용 추가)

          숙소는 기본 호텔이용, 호텔에서 새벽 4시 퇴근하는 파트너를 볼 수 있음.

          (여러분 잘 때 몰래 감 혹은 아침까지 있는 경우도 있음),

          기본비용(식사, 숙박, 이동, 드링크 정도) 그 외 전부 별도 옵션

          여행상품처럼 구성 해서 A, B, C, 등급으로 나누고 추가 옵션을 넣는 구조...

 

1. 교통편

맴버의 인원수에 따라 조금씩 틀리지만~!

 

※ 달인  

2인팟, 3인팟 (가이드 차량 대형 SUV)

     장점 : 언제 어디서든 편하고 시원하게(에어컨 빵빵) 이동하고 가고 싶은곳 갈수 있답.(담배도 필수 있음.ㅋ)       

     단점 : 맨 뒤 구석탱이서 항상 쪽쪽~! 그리며 물고 빨고 하는 소리가 들린다.(바퀴벌레들..)

4인팟 이상(파트너 차량 등장 or 승합렌트카)

     장점 : 파트너 차량이 승용차량인 경우나 소형인 경우는 오붓하게 둘 또는 넷이 갈 수 있고 

              운전중인 파트너 손장난 하는 재미...

              파트너의 음악 취향을 알 수 있다. 보통 팝이나 k-팝을 들을 수 있음.(모르는 노래일수도....)

     단점: 잘 모르겠음 없는 듯

cdb4cad0921ac5c368beb39e1b56465b_1694418815_8581.jpg


 

황제여행 

대중교통 성태우(태국) , 필리핀, 베트남 (툭툭) , 오토바이 택시 이용,

  장점 : 현지체험 ?

  단점 : 엉덩이가 아프다,  승차감 없음, 키 큰 경우 목아지 담 걸림, 기사 맘 데로 간다(보통 큰길),

            비용을 조금 더 주면 원하는 장소까지 한번에 이동이 가능 함.

cdb4cad0921ac5c368beb39e1b56465b_1694419054_1133.jpg

 

cdb4cad0921ac5c368beb39e1b56465b_1694419054_3578.jpg

 

 

  오토바이 택시 : 흔한 이동 수단이고 단거리 이동에 최적화 

                            길거리에서 자주 보임. 형광색 쪼기 입은 아저씨가 기사임.

                            상황에 따라 기사, 나, 파트너 이렇게 이동 하기도 한다..(시불;)

                            (3명이 타면 앞뒤로 땀이 차오르기 시작함....)

cdb4cad0921ac5c368beb39e1b56465b_1694419378_9146.jpg


그래서 동남아여행은 교통편이 불편 하기 때문에...

소형면허를 취득했고 여행가서 바이크를 빌려서 돌아 다니면 이틀만에 현지인이 됨.

(요렇게 250CC 빌려서 다님 참고로 동남아는 렌트 비용과 기름 값이 존나게 쌈)

cdb4cad0921ac5c368beb39e1b56465b_1694419943_5961.jpg

 

중요 : 동남아에서 소형면허 없이 바이크 몰다 걸리면 무면허로 벌금 내야 하고, 외국인은 귀신같이 잡음.

경험담 - 23년 2월 여행에서 로컬바에서 한잔 때릴려고 차에서 내리니 왠 한국 남자 5명(40대, 50대)이

성태우타고 여자들이랑 우루루~~! 내리는데 여자는 당연 태국애들...(근데 수준이... 씨익~!)

cdb4cad0921ac5c368beb39e1b56465b_1694420866_7624.jpg

(무슨 뜻인지 아시죵?)
 

나름 우리 근처 자리잡고 노는데 지들끼리 누가 쏘네 마네 하는데 전부 한국말 ㅋㅋㅋ. 

(그리곤 존니 아픈 과거가 떠오름 시불 나도 저랬엉....ㅠㅠ)

 

2. 여행비용. 

 중요하고 민감한 내용이지만 그래도 이걸 뺄 순 없으니...


 

※ 달인  

1) 견적서 형태로 비용을 전부 포함하며 기본단가 높음. (숙박, 식사, 교통, 파트너 등 전체포함)

2) 일정에 따른 비용이 구분.

3) 파트너와 같이 할 수 있는 시내관광은 무료 이며 유흥 및 액티비티 비용은 별도 옵션 구성.(파트너비용은 회원이 부담)

4) 밀착 옵션으로 파트너 24시간 상주 가능.

5) 풀빌라에서 모든것이 해결 가능.(소비표 김치찌게 맛있뜸...ㅋ)

6) 항공료 별도

 

황제여행  

1) 몇 십만원 부터 몇 백까지 다양함.

2) 옵션과 일정에 따른 비용이 구분

3) 유흥업체 방문등 현지 유흥을 옵션으로 추가해야 함. 단순 관광이나 기본투어 없음.

4) 24시간 상주 불가.

5) 호텔기본으로 부가적인 부분이 발생함.

6) 항공료 별도

 

전체적 비교...

1) 금액만 보고 단순 비교하면 절 때 안되며 세부적인 내용을 봐야 하는데 결국 달인 여행을 오지 않으면 모르죠.

 

2) 달인 기본 써비스 내용으로 먹고, 자고, 싸는 것, 전부 포함하고 있어서 금액이 비싸다고 판단을 하는 경우가 많아요.

    부가설명 - 검색하면 유흥갤 이나 특정 사이트에서 달인에 대해서 질문이나 댓글이 있는데 가장 많은 내용이 

                      비싸다고 하는 내용이며 그중에 달인을 다녀간 사람은 없는 듯.(이런 애들은 안 오는게 좋음)

    달인님 이야기 보따리중 - 3명이 달인여행을 왔고 마지막날 갈 때 정산 요청을 했는데, 정산 금액이 1인 금액만 지불

                                             왜~? 1인 금액만 주냐고 물어보니 지들은 3명이 그 금액 인줄 알았다고 이야기...

                                             하도 어이가 없어서 달인님이 그냥 비용 처리하는 것으로 하고 잘 놀았으니 후기라도

                                             재미 있게 쓰라고 했음.... 그런데 입 딱고 사라짐....(수준이 쓰레기임 재활용 불가)

                                             다른 것들도 많은데 비하인드라... 걸러야 할 것도 있고 전부 오픈 하긴 힘들어요...ㅎㅎ

 

3) 단적인 예로 비용을 적용해보면 특히 밀착의 경우는 정말 싸다고 할 수 있죠 한국에서 OP를 갈 경우 기본비용에

    +@ 되죠 그리고 뉴페나 에이스의 경우 혹은 갯수 제한이 결려있는 애들은 기본 비용이 더 올라가고 근데 이것도

    시간당 금액으로 책정 합니다. 

 

    달인 밀착은 하루(오전, 오후) 12시간 같이 있는 비용으로 150불(현재환율 약 20만원) 입니다..

    예를 들어 오후에 OP를 갔는데 몇 시간 있으시겠어요? 20만원으로 해결이 되시나요?

    가장 특징적인  부분 만을 가지고 이야기 하다 보니 이렇게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고 한국과 달러와 

    밧트의 환율 차익도 있으니 가능하지 않을까요?

    원화 가치가 오를 수록 저희는 달인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죠(지금은 왜.. 왜.. 왜이래 ㅠㅠ)
 

 

4) 방타이 간혹 비교하는 글을 봅니다...(클럽이나 맴버 쉽가서 돈질해야 그나마 수질이 좋죠, VIP, VVIP셋트 질러줘야~!)

    손목 밴드 색깔이나, 테이블에 깔린 것 보고 여자애들도 오니까요...저라고 안 해봤을까요? 

    그런데 클럽에서 매일 100씩 200씩 술값으로 쓰실 수 있으세요? 

 

(방콕 클럽하면 오닉스가 대표적인데 오닉스 홈페이지 공사하는듯...? )

VIP 테이블 따로 있고 인원 정해져 있어서 아무나 못 들어가죠 가드가 막음. 손목밴드 있어야함.
 

그래서 남자들이 남은 손목 밴드 들고 있으면 여자애들이 어마 어마한 시선을 받고 열나게 꼬리침.

VIP 테이블에서 좋은 술 먹고 대우 받을 수 있는 기회.~!(방타이 하는 분은 이런 것 생각하실지?)

 

b1851a6f66ae5143f3563f6bfaab90c3_1694504433_1525.jpg

 

b1851a6f66ae5143f3563f6bfaab90c3_1694504434_6883.jpg


 

    방타이는 막말로 복불복이죠... 운좋으면 길가다 이쁜애 걸려 들수도 있고 꽁으로 먹는다? 없어요 ㅋㅋㅋ

    보기보다 태국 애들 영악합니다. 나중에 일 마치면 얼굴 쏵 하고 바뀔겁니다.

    그리고 이동은 자유로운 가요? 유명한곳 맛집등 일일이 찾아 다니고 움직이고 해야 하죠?

    방타이 할때 풀빌라 잡고 꼬셔서 와야 하는데 실패하면 남자들끼리 사용 하실 건가요? 

    막차로 아고고에서 대리고 나오더라도 에이스들 출근시간이나 잘 나가는 애들은 이미 팔려나가고 없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아고고가서 레이디 드링크 사주고 바파인 얼마주고 여자애 댈고 나와서 술도 한잔하고 이것 저것 놀고

    등등 결국 따지고 보면 달인 비용하고 비교하면 얼마 차이 안 납니다.  저 같으면 조금 더 주고 편안하고 

    이것 저것 다해볼 것 같네요. 앞에 올린 프롤로그 1편 이렇게 데리고 나온 애랑 할 수 있을까요?

    그래서 방타이를 달인과 비교해서 금액 적으로 계산 하는 것 자체가 잘못이라고 이야기 드리고 싶어요.

 

3. 가이드. 

b1851a6f66ae5143f3563f6bfaab90c3_1694505932_604.jpg

 (솨비 동상 함 들어가줘야 함...)
 

※ 달인  - 달인 회원 중 선발(나도 하고 싶당;;)
 

 가이드 범위 - 24시간 가이드(상황에 따라 두 팀 이상 혼자서 진행할 때도 있음)

 가이드 활동 - 유흥, 액티비티 모든 일정을 가이드가 안내하고 직접 관리하고 참여함.

 가이드 비용 - 달인 기본견적에 포함.

 의사소통 - 기냥 부름됨. 미소야~!, 쏘비야~!, 사장뉨~!

 단점 - 흠? 있나? 아~~! 예전에 가이드가 회원님들 눈탱이 쳐서 다 짤린 흑역사가 있음...ㅋ

 경험담 - 달인 처음 갈 때 가이드가 밤이 늦었는데도 집을 안가네? 뭐지?

               이때 달인 시스템 전혀 모르던 뉴비시절...

               그래서 사장님에게 가이드 있으면 불편하니 나는 퇴근하게 해달라고 함.ㅋ

               (그리고 가이드 없을 때 파트너랑 홀딱 벗고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았 뜸...ㅋ)

 

황제여행 - 현지 여행사 한국인 또는 투잡 뛰는 가이드.
 

 가이드 범위 - 일반적인 여행가이드.

 (참고 : 한국여행사 직영 가이드나 직원인 경우 현지 여행사 가이드 보다 훨신 좋음. 느낌이 다름)

 가이드 활동 - 상당히 제한적, 문제 발생시 대처가 어려움.(니 알아서 노세요 느낌)

 가이드 비용 - 기본 비용 + 추가비용 발생

 의사소통 - 카톡, 텔레그램(옆에 있는 경우 보다 없는 경우가 많음, 투어일정 시간만 가이드함)

 단점 - 장점이 없다는 것이 단점.

 경험담 - 첫날 가이드 못 봄.... 공항서 알아서 호텔 가야 함.
 

               둘째날 저녁쯤 나타나 존니 썰 풀고 유흥업소 댈고 가고 지가 잘 아는 애 초이스 해줌.

               호텔까지 안내해 주고 사라짐...

               다른 날도 특별히 얼굴 볼 수 없음 아 돈 받을 때는 존 나게 정확하게 나타남...

               낮시간에 파트너랑 같이 돌아 다녀도 옆에 없음 궁금하면 톡해서 대답할때 까지 기달려야 함...(시바~!)

 

  - 특히 여기서 파트너 문제나 혹은 트러블 등등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할 때 해결이 안됨.(진짜 진짜 중요함) 

     밤 시간에 갑짜기 파트너 변경이 가능한 경우가 있는데 파타야 낮에 돌아 다님 사람이 잘 없음 더우니까.~!

     근데 밤이 되고 네온사인 돌아가면 어디선가 다 나타남...ㅋㅋ

 

전체적인 비교...ㅡ.ㅡ;(이걸 해야해?)

 1) 눈탱이 맞아보면 달인 가이드가 틀리다는 걸 몸소 느낌

 

 2) 가이드가 모두 잘 할려고 하지만, 자신이랑 성향이 비슷하면 더 좋음....그래도 최소한 기본(달인기준 기본)은 한다.

     (내가 맨날 사장뉨~! 하고 부르면서 ..., "가이드 안 해주면 안감" 시전ㅎㅎ 

       중국에서 일 하는 사장뉨에게 태국 가이드 요청~! 바로 날라옴... 그 만큼 회원에게 진심으로 대한 다는 말...)

 

 3) 비하인드 스토리

     - 예전 달인 가이드 숙청 사건~! (내가 제보자임...ㅋ)

      (울 회원님들 요런거 좋아하잔오 ~!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오래전 일이니 말해도 될 듯...)

      달인 뉴비시절 파타야에서 황제여행으로 내상을 온몸에 입고 존나게 후회할 때  ~! 

      미친듯이 무언가에 손에 이끌려 다시 달인여행을 예약(더욱이 지역이 동일한 파타야~! 미친거라 생각)

      그렇게 달인 여행 잘 다녀오고 너무 좋아서 맨날 홈피 들어오고 사장뉨이랑 이런저런 이야기 톡으로 많이하고

      그렇게 먼가 홀려서 한 달 만에 다시 파타야 옴....ㅋ(이때 친한 동생같이 왔음)

 

     - 가이드 1차 숙청~!(대규모 숙청으로 전부 다 날라감.. 이때 이후로 소비가 등장함.ㅋㅋ)

      파트너들도 좋고 맴버들도 좋지만 이상하게 사장뉨하고 여행 동안 맨날 마셔라 부어라 하고 이야기 많이함...;;

       (나도 어지간해서 술에 안 밀리는데 사장뉨은 감당 불가..ㅡ.ㅡ;;)

      자연스럽게 지난 여행 어땠는지 잘 보내셨는지 물어보는 사장님, 나름 생각한것 한국과 차이점을 자세히 말함.

      이때가 사실 사장뉨이 가이드가 이상한 짓을 하는 건 대충 알았는데...  내가 다 까발리고 확신.

       (불만 사항이 있었는데 강력하게 이야기.ㅋㅋㅋ)

      숙청 주요 원인 : 옵션비용 부풀려서 따로 챙김, 파트너팁 따로 챙김, 식사비용 따로 챙김 등등...기냥 다 해먹음
 

       (이건 우연히 사장님이 가이드해서 알게 되고 확인한 경우라 어떻게 보면 묻힐 수 있는 사안 이였음.ㅋㅋ)

 

     - 가이드 2차 숙청~!

      변함없이 달인여행 구상하고 맴버 모아서 갈 날만 기다리는데..ㅡ.ㅡ; 마눌한태 들킴.(사태수습안됨)

      낮깨비 : 마누라 널 위해서 내가 준비한 이벤트다 태국에 파타야라고 휴양지가 있다. 우리 같이가면 된다.(시발.ㅠㅠ)

 

      그렇게 스완나품 공항에서 누군 마누라랑 누군 파트너를 만나기 위해서 헤어짐 아우 짜증~! 

      나랑 항상 같이 댕기는 동생이 맴버들 데리고 달인여행을 갔는데...

 

      동생놈에게 잘 보냈냐? 부럽다. 배아프다 시전 하니 이상한 소리함.

      동생놈 : 형이랑 같이 다닐 때랑 틀려요.?

      낮깨비 : 왜 사장님이 잘 안 해주디..?

      동생놈 : 형 사장님 말고 oo이가 가이드 했는데... 이번은 추가 되는게 많았어요.

                    (이미 사전에 전체일정을 내가 갈것으로 계획해서 사장뉨이랑 금액 확정지어 논 상태)

      낮깨비 : 오잉? 야~! 자세히 풀어봐...(그렇게 텔레그램으로 사장뉨~! 찾음.ㅋㅋ)  우헤헤헤~!

 

여기서 중요한것은...!

  해외여행(달인포함)을 다니면서 달인 같은 곳은 아직 본적이 없다는 거죵.~!

  달인사장뉨 운영 마인드를 잘 알기 때문에 제가 좋은 소리도 하지만 안 좋은 소리도 많이 했습니다.

  지난 몇 년간의 사장님과 이야기한 톡 내용을 다시 봤는데 정말 많은 이야기를 했네요...ㅎㅎ

  가이드 비중이 높은 건 다들 아시죠? 이건 말하면 이빨에서 땀 나고요.ㅋ(사장님 표현 ㅋ)

  여전히 잘하고 앞으로도 잘 할 거지만 혹시라도 잘못한 것은 반성하고 늘 발전하는 달인이 되었으면 합니다요~!

  결론은 달인 가이드가 최고다~!

 

헥헥~~! 갈수록 더 길어지고 있다....(이틀동안 계속 쓰는중...)

b1851a6f66ae5143f3563f6bfaab90c3_1694506816_4076.jpg

 

 

 

4. 파트너. 
 

파트너 부분은 장단점이나 차이점을 비교 하는 것 자체가 무리일 것 같네요...ㅡ,.ㅡ;(의미 없는 짓임.)

그래서 그냥 그 동안의 경험을 통한 파트너를 보는 시각?

혹은 가이드 없을 때 파트너가 행동이 다르다?

요런 느낌으로 ~! 가볼께욤.

 

b1851a6f66ae5143f3563f6bfaab90c3_1694509056_0372.jpg


 

1) 비하인드 스토리 첫번째 
 

  후기에 나오는 똥꼬에 맥주캔 꼽은놈 일정을 진행할 때 마침 많은 팀들이 몰려서 풀빌라가 꽉 찬 상태라

  다른곳에 풀빌라를 이용했는데 일행 중에 한 명이 간이 의자(나무)에 앉다가 의자 다리가 뿌러지는 사고 발생.

  그걸 마침 주인이 입구에 있다가 봤는데, 변상을 해달라고 해서 사장뉨이 가격을 물어봤음.... 잠시 후~!

     

  천둥소리가~! 누가 보기에도 몇 만원 정도 할 것 같은 의자를 비싸게 부름... 사장뉨 뚜껑 열리고 태국어로 욕하고

  한국말로 욕하고... 두다다타~! 집주인에게 퍼붓기 시작하고 엄청난 발성으로 욕을 함...

  이때 ~~ 두두둥~! 등장하는 노포동 미사일 두기 "푸키"가 사장님을 막고서 이야기하더니 집안으로 데리고 감... 으응?

  그리고  "소다" 등장 (이 소다는 여러분 아는 소다 아닐 수도 달인에 소다 이름 사용하는 파트너만 3명 이상)

   

   그리고 집주인과 조용 조용 이야기 시작.....으응?? (먼가 바뀐 것 같은 느낌 적인 느낌?)

   소다가 집주인과 마무리 짓고 해결 하는 것 까지 옆에서 지켜봄...  ㅡ,.ㅡ???

   거실에 들어오니 사장님 집주인 욕하면서 맴버들이랑 술안주 삼아서 뜯고 있고... 헐~!

   

b1851a6f66ae5143f3563f6bfaab90c3_1694509940_8625.jpg

 

   대빵이 사고치고 파트너들이 수습 다 하는 장면을 목격함... 아 이걸 어떻게 해석해야 하나...;

   하여간 뭐 그렇게 넘어갔음....

   여기서 알 수 있는 건 달인에 일하는 파트너들은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한 목적이라고 하기에는 다른 점이 많다.

   그리고 항상 딸들이라고 사장님이 부르는 이유를 알 것 같음...

 

 2) 비하인드 스토리 두번째~!

    어떤 일행이 첫날 부터 해서 잘 놀고 사장님은 파트너들과 손님들 자러 가는 것 보고 숙소로 복귀...

    새벽에 사건 발생 지들끼리 싸우고 한 명이 파트너 때림.~!

    풀빌라 방문을 박살 내 버림~!  이걸 달인 파트너중 한명이 동영상으로 촬영해서 사장님한태 전송 함...ㅋ

    늦은 새벽에 사장님 등장~! 문 박살낸놈 차에 태우고 조용히 나감 .. 그리고 갠 안 돌아 옴...ㅡ.ㅡ;(믿거나 말거나)

    여기서 교훈~! 풀 빌라 방문은 박살 내지 말자.~!(넝담...ㅋ)

 

    태국 애들이 작고 외소 해서 만만하게 보시면 큰일 나요, 양아치 같은 애들 몇 백불 주면 맘에 안 드는 놈 

    조용히 머리통 박살 낼 수 있는 곳이 태국입니다.

    한국서 잘 나간다고 태국 가서 설치지 마세요... 그래서 난 조용히 파트너랑 만 지네요...ㅎㅎ

 

 3) 달인 파트너들은 유흥업소 일 하는 애들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현지에서 밥먹다가, 길가다가, 술 먹다가

     즉석해서 구하거나 한 두번 접촉하고 면접도 보고 해서 섭외해서 일하는 처자들 입니다.

     요즘 새로 올라오는 풋풋한 19살 20살 그런 처자 들은 현지에서 구하는 거구요.

      (이번에 갈 때 소비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비타민 챙겨 갑니다.ㅋㅋ)

 

     그렇다 보니 투잡 뛰거나 자주 안 나오거나 하는 경우가 많고, 에이스로 등극하거나, 손님들이 자주 찾으면

     달인에 집중적으로 몰빵하는 경우 입니다. 따라서 이런 것을 감안하고 교감을 하세요~!

     그럼 정말 잘합니다...(나나야 우리는 이번에도 못 볼것 같다..흑흑 19살이 날 불렁)

 

 

자 ~ 여기까지 대충 마무리 하고요 중요한건 이야기 그럭저럭 한것 같네요...

다른 내용으로 조금씩 올려 볼께유.....

12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댓글목록11

달인소비님의 댓글

베스트 1
profile_image
2023-09-11 18:36
달인에서는 타 업체 이용을 적극 권장합니다.
직접 경험하셔야 달인과의 차이점을 뼈저리게 느끼시거든요^^♡
이모티콘

달인 vs 황제업체 비교 후기
https://godalin4.org/bbs/search.php?srows=10&gr_id=&sfl=wr_subject&sop=and&stx=%EC%84%B8%EB%B6%80

낮깨비님의 댓글의 댓글

베스트 2
profile_image
2023-09-11 20:58
소비야 이번에 가는 맴버도 베트남 내상 치유하러 간다...ㅋㅋㅋ

사우디지옥님의 댓글

베스트 3
profile_image
2023-09-11 21:47
그리고 눈뜨면 파타야....
???: 형 저 방금 차탔어요.

이모티콘

하야님의 댓글

profile_image
2023-09-11 18:03
형님 대단하시네요 ~
따봉 ~

축하합니다. 첫댓글 포인트 164현금봉투를 획득하였습니다.

달인소비님의 댓글

profile_image
2023-09-11 18:36
달인에서는 타 업체 이용을 적극 권장합니다.
직접 경험하셔야 달인과의 차이점을 뼈저리게 느끼시거든요^^♡
이모티콘

달인 vs 황제업체 비교 후기
https://godalin4.org/bbs/search.php?srows=10&gr_id=&sfl=wr_subject&sop=and&stx=%EC%84%B8%EB%B6%80

낮깨비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2023-09-11 20:58
소비야 이번에 가는 맴버도 베트남 내상 치유하러 간다...ㅋㅋㅋ

금응대협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2023-09-11 22:09
베트남 내상 접니다....ㅠㅠ
띠바 개xxxxx들....
이번에 달인 갔다와서 후기쓸때 베트남 내상썰도 같이 한번 써볼께요....아마 읽는분들도 눈물이 앞을 가릴듯...ㅠㅠ

나간다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2023-09-18 02:46
- 첨부파일 : Screenshot_20230918_004600_BAND.jpg (276.0K) - 다운로드
아! 저도 년초에 베트남 개내상 ㅠㅠ
혹시 베트남 다낭 그놈들인가요?
오늘도 보니 이 새끼들 계속 이름 바꿔가면서 사기치네요

달인소비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2023-09-18 02:54
타 업체의 상호명이나 직접적인 비방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물론 회원님들의 피해 방지를 위한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만, 대부분의 달인 회원님들은 현명한 판단을 하실 분들이라 생각합니다.

달인소비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2023-09-18 02:54

나간다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2023-09-18 02:58
괜찮읍니다 어짜피 상호명 또 바꿔서 계속 운영할텐데요 뭐

축하합니다. 행운의 포인트 86현금봉투를 획득하였습니다.

사우디지옥님의 댓글

profile_image
2023-09-11 21:47
그리고 눈뜨면 파타야....
???: 형 저 방금 차탔어요.

이모티콘

헤르님의 댓글

profile_image
2023-09-11 23:38
이모티콘

나는잠만보님의 댓글

profile_image
2024-04-15 21:23
양주나 전퉁주처럼 고급술이 비싼 이유는 그만큼의 숙성과 철저한 관리가 포함되었기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가보진 않았지만 달인의 후기를 보면 흔한말로 돈값한다는걸 느낄수있습니다. 싼게 비지떡이라고 하지 않습니까? 고급은 그만한 퀄리티를 제공하고 만들기에 나타나는거라 믿고있습니다.
그러므로 달인 만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