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넓고~~사람은 많다~3(매니저 위주) ✅ 99 스카이 > [태국]리얼생생후기

본문 바로가기

[태국] 리얼생생후기

세상은 넓고~~사람은 많다~3(매니저 위주) ✅ 99 스카이

본문

서론 각설하고 바로 작성합니다. 

 

도착해서 쓰나미와 같은 하루가 지나가고 본격적인 하루의 시작을 일행들의 박장대소와 미소 그리고 소비의 황당한 웃음과 함께 시작합니다.

 

아침부터 이유야 어찌됐던 모두 웃었으니 된거죠~뭐~!아침을 그닥 챙겨먹지 않는 저와 형~반면 아침을 꼭 챙겨야하는 친구~~!(친구 왈~! 배고파 아침 먹자~~~~먹자먹자~! ) 이 말을 듣고 귀신 같이 친구 매니저 닛 주방으로 가서 후라이와 라면을 만들어서 오는 군요~!저와 다른 일행은 커피와 담배로~아침을 시작해봅니다. 사실 아침이라 해도 시간은 이미 11시를 넘은 시간인지라~ 아점을 먹기 위해 이런 저런 고민을~하고 있던차~!

 

바이몬~! 등장~! 아침 뜨거운 햇빛을 온몸 받으며 똥꼬에 낀 수영복 차림으로 테닝을 하기 위해 타월을 가지고 등장~!(이 뜨거운 햇빛을 온몸에?? 미친거 아니야???!) 알고 보니 태닝을 좋아라 한답니다. 일정 동안 아침마다 끼??!!!를 부리며 비키니를 입고~머스마 들의 눈빛을 즐기며~태닝을~(바이몬의 팟인 형은 아침바다 온몸에 오일을 발라줘서 샤워를 다시 해야 했다는 ~사실~!!!) 많이 더웠거든요~!!

 

사실 바이몬이 끼도 많지만~근성도 제법 있는 듯 하더군요. 일행들과 태국 놀이(빙고, 섯다? 등등) 소소하게 낮은 금액을 걸고 겜을 할 때면 항상 이기고자 하는 근성이 제법 있습니다. 루틴도 일정(판돈도 절대 오버하지 않음. 항상 20바트 걸고~첨부터 끝까지 함). 선상카페에서 오징어 낚시도 제법 지속적으로 하더라구요. 오징어는 잡질 못했지만, 물고기는 3마리인가 4마리를 혼자 잡음.

 

그리고 바이몬은 프로필과 같이 프로근성???!!! 이 있는 친구 같습니다. 자기 자신을 어필하는 것을 좋아라하고, 여우짓?!!! 이거 엄청 하더군요.( 일정 동안 제 손을 가끔 자기 몸에 가져가 만지게 해놓고~자기 사람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he’s fight~fight~!!) 내가 자기 몸을 만졌으니 싸우라는 거죠~! 본의 아니게 엄청 싸웠습니다. 결과는 항상 제가 졌지요~~!!! 장소불문하고 졌습니다. 거실에서 자기가 발바닥을 긁어놓고~싸우라고 하고~등등~

 

묵~전 날 비몽사몽간에 제 옆에 딱 달라 붙어 있던 묵~! 조용히~옆에서 무언가를 챙겨주고 있습니다. 묵은 프로필보다 피부톤은 밝습니다. 그러나 가슴은 ~~~(음~~~ ~! 묵에게~가슴에 실리콘 수술 하면 어때? 라고 말했더니~심각하게 고민하는 중인데~ 무서워서 고민을 많이 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성격은 다른 친구들에 비해 조용한 듯 하지만~~같이 하는 일정에서 아웃사이더는 아니구요. 나름 조용하고 차분한 듯 합니다. 제가 그리 놀아서 그런지??!! 항상 제 옆에 있는 사람?! 사실 묵은 급작스럽게 매칭 된 친구라~하루만 있었기에~ 큰 생각이 나질 않습니다. 그래도 한량 소비의 이 말이 생각나네요!( 그래도~ 이 친구~그냥 보내기 정말 아쉽습니다~!)사실 아침에 교체의사를 한량 소비에게 전달했거든요. 소비가 말하니 믿고 가야지요~!(그래 고~~~!)

 

하루 동안 있어본 결과 챙겨주는거 다른 친구들과 여타 다르지 않습니다. 잘 웃고~잘 챙기고~


 

그리고 나나~! 본의 아니게~이번 일정 저는 3명의 매니저와 함께 했다는~!. 프로필과~다른 점은 피부톤이 다운톤입니다. 태닝한 피부로 보셔도 무방할 듯. 성격은 매니저 중에서 가장 시크~!!!!(톤 업 된 목소리를 들어 보지 못할 정도로 조용 조용~). 그리고 몸에 문신이 매우 많습니다. 문신이 많기에 물어봤지요~!( 문신 좋아해? 좋아한다네요~~~~~그런데 좋아하는 문신이 야기자기한 여성 스런 문신이 아니고~와일드한 남성 스런 문신이랍니다) 그래서 말했습니다~!(나 찐 여성 좋아라 해~~~~!!!~다행히 자기도~찐 남자만~ 좋아라 한답니다~!). 나중에 한량 소비에게 들은 바에 따르면~저에게는 엄청 잘한거라네요~(하기사~조용 조용해도~제 옆에는 항상 붙어있었고~피곤한대도~저 다리를 베게 삼아 누어서 항상 같이 있긴 했지요~절대 자랑 아님~!! 흠흠~!!!).


 

또한 작은 체구지만~체형은 다른 매니저와는 다르게~항아리형 체형이며~몸매가 드러나지 않는 박시한 오버사이즈 티를 선호하는 친구로~어떻게 보는가에 따라 반전이 될 수 있는 매니저.(마지막 날인가??? 일행들과~가위바위보 게임을 하는 중~연속해서~막내를 이기고~좋아라 하며~방방 뛰면서 놀때 가장 목소리가 컸다는~!).  

 

비타민 에이비~! 아침부터 톤 업된 목소리와 함께 오머마 오머나~를 외치며 무엇인가를 미소와 묵과 함께 준비 하네요~!(아침 겸 점심~) 사실 전 무엇을 먹었는지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에이비는 잡기에 달인인 듯~!!! 제 눈에 있는 에이비는 항상 무엇인가를 일행들과 또는 매니저들과 끝임 없이 함께 하며 웃음이 끝나지 않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더군요.(참고로~전 도박을 거의 할 줄 모르는데요~ 우리나라 섯다?? 빙고게임, 마작 비스무리한거??) 등등 소소하지만 재미있는 놀이를 많이 알더라구요.

 

일행들과 있는 동안 잠시라도 조용한 것이 용납이 되질 않는 모양입니다. 항상 일행의 웃음을 끝나지 않게끔 만들어준 사람이거든요. (오머나 오머나~오빠오빠 먹어 먹어~를 연발하고, 약간 허당끼 충만한 ~). 막내 매니저로 막내와 캐미도~제법?!! 있었기에~정말 상황에 맞춰 주는 것은 매니저중 탑인 듯~!(농담을 해도~그렇고~무엇인가 ~액션을 해도 리엑션이 참 좋더군요)

 

마지막 우리 친구 매니저~닛(닡) 아침부터 따릉해~따릉해~!!를 연신 외치며~일행 옆에 딱~! 붙어 있습니다. 닛은 자기 사람을 정말 잘 챙기더군요. 밤에 먼일이 있었는지????!!!(흐흐흐) 둘이 얼굴을 마주하면 연신 따릉해 따릉해~멀 따릉하는지~원~!!!!(첨엔 타릉 타릉(변태변태) 이리 말하는 줄 알았습니다. 그런 케어를 받는 일행은 어느 세~자신감이~품품~!!! 충만~! 목소리에 힘이 들어감과 동시에 ~목소리 톤이 무한정 높아만 집니다.(제가 한마디 합니다~~~ 올~~~~ 자신감 충만~~~ 모든 사람이 너의 사람이네????!!!). 그러나 반전이~!!! 닛의 팟은 반나절 동안 닛을 피해다녔다는 건 비밀~!(연신~ 벨을 치고 있었기에~~~~~~)

 

여기서 벨~은 무엇인가~~~~를 말씀드리면~( 한량 소비~아침에 종을 한 개씩 나눠주더군요~종에 적힌 문구~이렇게 적혀있었습니다~ ring for the sex~맞나 모르것네???!!!, 암튼 이 벨을 매니저들이 장난 반~진심 반~계속 쳤다는~). 일행이 말하네요~(나 닛이랑 방에 들어가면 죽을거 같아~!!). 자기 팟에게 진심을 다해 챙기는 닛~!을 느꼈습니다.

 

보통 동남아 여행을 다니는 사람들(저희 포함)은 비용에 따라~사람이 나뉠 것이라 생각하곤 하지요. 비싼 비용은~그 만큼~더 높은 서비스가 있어야 되고, 무엇인가~내 맘대로 해도 될 거 같은????(사실 비행기를 타는 순간~나의 정신과 육체는 이미~본인이 아니다 보니~!)

 

일정을 같이 하며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이번 조합은 찐이네?!!). 사실 한량 소비가 직접 컨트롤 한다는 상황이 더해져서 그럴수도 있는 듯 합니다만, 제 눈에 보인 매니저들의 모습은 찐~! 이였습니다.

 

여행의 목적과 노는 방법은 누구나 다 다르겠지만, 달인 여행은 단순하고~~그 목적 심플하기에 달인 여행을 생각하거나 계획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정말~매니저가 중요한 비중을 차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매니저 위주의 글을 작성해봅니다.

 

세상은 넓고 사람은 많습니다만~넓고 많은 만큼 내상의 요소도 많기에~~~~~!!!!


 

다음 후기는 사진과 재미있는 기억을 위주로 몇글자 적어 볼께요~!
 

 

 

Comments

 

36226b359306f703d194c8782e8f20ab746e2420gs3w.png

 

24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 건 - 1 페이지

재미있던 기억과 함께 몇장의 사진으로 ~정말 갈무리~ ✅ 99 스카이

갈무리 글을 사진과 함께 올려 마무리 할까 했는데~너무 많아서 두번에 나눠 이렇게 작성합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1. 외부 놀이~ 사실 이번 여행은 일행들과 외부 일정을 최대한 잡지 않고~쉬면서 놀기로 했는데~사진을 보다 보니 알게 모르게 외부 일정도…

재미있던 기억과 함께 몇장의 사진을 올리며 갈무리 합니다. ✅ 99 스카이

여행 기간 동안 재미있던 기억을 몇장의 사진과 함께 올려드립니다. 사진의 순서를 일정이나 어떤 시간순서가 아니라~한량 소비와 미소가 여정 마지막에 보내준 사진을 재미있던 기억과 함께 갈무리 글 작성합니다. 1. 숙소에서 놀이 언제나 그렇듯~…

열람중세상은 넓고~~사람은 많다~3(매니저 위주) ✅ 99 스카이

서론 각설하고 바로 작성합니다.  도착해서 쓰나미와 같은 하루가 지나가고 본격적인 하루의 시작을 일행들의 박장대소와 미소 그리고 소비의 황당한 웃음과 함께 시작합니다. 아침부터 이유야 어찌됐던 모두 웃었으니 된거죠~뭐~!아침을 그닥 챙겨먹지 …

아~이~~~~~~~한량 소비~XX놈! 2 ✅ 99 스카이

이번에 작성하는 글은 일차별로 작성하지 않고~일정 흐름대로 작성하는 것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방문 하신 분들께서는 아시겠지만 일정을 어떻게 짜서 노는가는 일행들과의 즉흥적인 결정에 의해 이뤄지다 보니 이번 일정은 그닥 많은 외부 일정을 짜놓고 놀지 …

깔끔한 출발~! 그러나 반전의 반전이 된 하루~결국~똥을 싸고 마는구나~1. ✅99 스카이

코시국으로 3년만에 여행 다운 여행을 다녀온 이후~누구나 그렇듯 다음 기회를 탐색하던 중~ 우리에겐 더 이상 여타 정보를 검색할 이유가 없듯 다시 한번 달인을 노크하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됩니다~ 사실 달인 회원 분들 모두 한번 다녀오기가 쉽지 않지 …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