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면 안되지만, 늦은 후기(5.31~6.3) – 1일차 ✅99 cuzzi > [태국]리얼생생후기

본문 바로가기

[태국] 리얼생생후기

본문

안녕하세요. CUZZI 입니다.

그리고, 늦은 후기라도 지금 쓰는 다른 이유도 있는데 그건 후기 마지막에 적겠습니다. ㅎㅎ

이번 여행은 네슬과 저 둘이 간 여행이긴 했지만, 처음 3일은 혼자 온 강백호와 같이 조인해서 있었고, 2일(저녁 식사와 다음 날 오후 시간대)은 다른 두 분과 조인해서 둘이서 간 느낌은 별로 없었습니다.

아침에 인천공항 2터미널에서 네슬을 만나서 게이트 앞에서 차 한잔 마시면서 이런 저런 가기 전얘기들을 하고, 뱅기 탑승 후 어느새 방콕에 도착합니다. 다들 알다시피 점심 시간이 좀 지나서.

당연 뱅기에서 밥을 주긴 하지만 시간대가 애매해서 아침도 아닌 것이 점심도 아닌 것이 애매한 상태라 도착해서 배가 고픈 것도 아니고 아닌 것도 아닌 애매한 상태이긴 합니다.

이번에는 소비가 바쁘다고 마중을 나오지 않습니다. 대신 차를 보내준다고 해서 공항에서 차를 찾아 봅니다. 소비가 얘기해 준 게이트에 가서 제 이름 찾고 있는데, 앗싸. 바로 제 이름이 딱 보이네요.

헐랭, 이게 나다 하고 얘기하니 당신 아니고, 이태리 사람이라네요. 하긴 이게 저의 본명은 아니니까. 그래도 이런 우연이. ㅎㅎ

우린 다시 차를 찾아 공항 온 곳을 헤맵니다. 소비가 알려 준 운전사에게 라인을 보내도 답도 없고, 저 앞에 보니 한국 사람들이 우루루 있는 것이 보입니다. 혹시 몰라서 거기 가서 한 태국 아주머니에게 물어보니 여기 맞다고 기다리랍니다. 아마 이 아주머니가 사람들 모아서 드라이버에게 연결해 주는 듯 합니다. 주로 한국 사람들을 상대하는 듯.

겨우 드라이버를 만나서 이제 파타야로 출발합니다. 드라이버는 멀 하는 지 계속 폰으로 누군가와 얘기를 하고, 중간에 갑자기 화장실 간다고 내리고, 담배 한대 피다가 갑자기 과일을 사서 먹고, 암튼 번잡 스런 친구네요.ㅎㅎ

이제 숙소에 들어와 보니 강백호와 그의 파트너가 있고, 강백호 보다는 매니저와 반갑게 인사하고(예전 큰형의 파트너. ㅋㅋ). 좀 기다리니. 제 파트너가 오고, 러시아 리조트로 이동합니다. 네슬 파트너는 러시아 리조트로 바로 오기로 하고.

낮에는 러시아리조트를 몇 번 와 봤지만, 밤에 와 보는 것도 새로운 느낌이네요. 우리 일행만 있습니다. 전세 낸 느낌. ㅎㅎ

간단히 수영 보다는 물에 몸을 담그고. 참고로 제 파트너는 수영을 못하기에 물에 들어가는 걸 별로 좋아라하지 않습니다. 머 그래도 제가 들어가자고 하면 들어가긴 합니다.

물놀이를 조금 하다가 이 곳에서 저녁도 먹습니다.

식사는 첨 먹어봤는데, 그리 맛나지도 맛없지도 않는 보통의 맛이었습니다. So So~

이제 숙소에 왔고, 파타야에 왔으니 달사 형님도 만나고 지난 번은 바쁘셔서 못 만났지만 이번엔 조우합니다.

우선 형님과 오랜만에 술 한잔 하고, 매니저들 갑자기 긴장 타는 모습이 역력하네요.

형님 가신 후 이제 소비 노래방도 시작해야죠?

현란한 조명의 설치와 함께 노래방이 시작됩니다. 이번엔 조명 개수도 늘고, 마이크가 업그레이드 됐네요. 올 때마다 장비가 조금씩 업데이트 됩니다. 소비 버는 돈 여기다가 다 쓰는 거 아녀?ㅎㅎ

소비의 노래도 듣고, 네슬의 노래도 듣고, 저도 김범수의 보고 싶다 한번 불러 주고~

동시에 제 팟의 외국인 너목보도 듣고. 너목보 아시죠? 누가 나오는지? ㅋㅋ

음의 변화 없는 외국인이 부르는 특이한 팝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ㅎㅎ

아, 노래방 시작 전, 네슬의 후기에 있던 네슬 매니저의 코스프레 옷은 사실 지난 번에 제 파트너를 위해 준비했으나, 별로 좋아라 하질 않아서 소비에게 기증한 것입니다.

제 파트너에게도 잠깐 입혀는 봤는데, 옷이 분명 타이트하고, 특히 스타킹이 터질 것 같았는데, 네슬 파트너는 낙낙하네요. 이런 옷이었군요. ㅎㅎ

이건 어쩔 수 없어요. 보통 이런 코스프레 옷은 Free 사이즈로 원 사이즈니.ㅎㅎ

첫날이라 이런 저런 것들을 하느라 늦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만났는데, 할 건 해야죠.ㅎㅎ

간단히 마무리 하고 첫날 잠을 청했습니다.

Comments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 건 - 1 페이지

소비의 소중함을 알게 된 여행 - 5일차 ✅99 cuzzi

마지막 날이 밝았습니다.오늘도 역시 서리니는 아침부터 일어나서 혼자 수영하고, 어제 매워서 못 먹은 꼬치를 가져다가 계란을 묻혀서 다시 데웠네요. 이제 덜 매워져서, 늘 그렇듯 라면과 함께 아침을 같이 먹습니다.  식사 후 혼자 영화도 보고…

소비의 소중함을 알게 된 여행 - ✅4일차 99 cuzzi

아침에 일어나서 서리니와 라면 먹고 빨래도 하고.원래 일정은 카트를 생각했으나, 더워서 오늘도 실내 놀이터로.ㅎㅎ터미널 21에 가서 점심은 푸트코트, 소비가 준 카드로 매니저와 원하는 음식을 골라서 먹고, 당근 수박주스도 사고.ㅎㅎ커피한잔 먹고.터미널 21에 왔으니 오…

소비의 소중함을 알게 된 여행 - 3일차 ✅ 99 cuzzi

오늘 일정은 장훈 팀의 후기 분위기에 휩쓸려 워터파크라는 잘못된 결정을 한 날입니다.워터파크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첫째, 날씨의 운이 좀 있어야 합니다. 저희는 너무 뜨거웠어요. 좀흐려야 좋을 것 같아요. 둘째, 매니저 선택을 잘 하셔야 할 것 같아요. 잘 놀고, 햇볕에…

소비의 소중함을 알게 된 여행 - 2일차 ✅99 cuzzi

오늘은 덥기도 하고 해서 실내 놀이터로 자리를 옮겨 봅니다.그 전에 점심은 늘 가던 태국 식당에서 거나하게 먹고.  이제 소비와 이별을 합니다. 다른 달인회원들 방문을 맞이해야 하기에.이제부터 가이드 새끼(욕 아님) 누이를 필두로 저희는 따로 리플리 …

소비의 소중함을 알게 된 여행 - 1일차 ✅99 cuzzi

11시 조금 안되서 참다가 배고파서 네슬과 근처 세븐일레븐에 가서 왕만두와 주스를 사고 나니 소비가 왔네요.매니저에게는 11시에 오라고 했겠으나 그럴리가.한 친구만 시간 맞춰서 오고 나머지는 12시 가까이 되서 도착합니다.제 파트너는 더 늦게 온다고 해서 전 최대한 체…

소비의 소중함을 알게 된 여행 - 0일차 ✅99 cuzzi

안녕하세요. CUZZI입니다.8월 13일부터 4박 5일 일정으로 네슬, 구슬, 꼬리별, 서리니, 저 이렇게 5인 일정으로 다녀왔습니다.구슬과 8월 일정에 대해 논의 등을 한 후 5월 드디어 일행들이 같이 얘기할 수 있도록 채팅방을 개설하였습니다.두둥~ 사실 이렇게 오랫…

이러면 안되지만, 늦은 후기(5.31~6.3) – 4일차 ✅99 cuzzi

오늘 아침도 혼자 일어나 라면을 먹고 쉽니다. 한국에서는 라면 거의 안 먹는데 달인만 오면 라면을 많이 먹네요.어느 정도 시간이 되서 파트너 깨웠더니 씻고 나오더니 헐 그날이 오셨네요. 오늘은 가는 날이니 별 상관은 없지만.오전에 짐 정리를 해서 숙소를 빼고…

이러면 안되지만, 늦은 후기(5.31~6.3) – 3일차 ✅99 cuzzi

오늘도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혼자 무언가를 챙겨 먹고 이런 저런 일을 하고 있는데,강백호가 매니저와 아침 준비를 해서 2차로 강백호가 만든 계란말이를 먹었네요. 머라고 하면서.이런 걸 집에서 해준다니, 아파트 내에서 다른 남자들에게도 원성을, 모든 남자들의 공공의 적이…

이러면 안되지만, 늦은 후기(5.31~6.3) – 2일차 ✅99 cuzzi

제가 코를 골기도 하지만, 이 친구는 예민한지 저번에 봤을 때도 같이 잠을 거의 자지 못하는 것 같아서 미리 저에게 양해를 구하고, 제가 잠든 후에 쇼파에 가서 잠을 자기로 했습니다.전 자면 누가 잡아가도 모르는 스탈이라 언제 갔는지는 모르지만, 언제나 그렇 듯 일찍 …

열람중이러면 안되지만, 늦은 후기(5.31~6.3) – 1일차 ✅99 cuzzi

안녕하세요. CUZZI 입니다.벌써 시간이 많이 흘렀지만, 지금 좀 시간도 나고, 요즘 홈피에 후기가 많이 없길래 지난 추억 생각할 겸 부랴 부랴 후기를 간단히 작성해서 올립니다.후기 쓰다보니 최신 것도 올라오는데, 살짝 민망하기도. 그래도 쓴 게 있으니.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