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동영상 첨부는 {동영상:동영상주소}를 글에 삽입
유튜브 쇼츠 동영상은 링크 주소에서 /shorts 부분을 지우고 동영상주소에 삽입
의도치 않은 다이어트 시작이라고 해야 할까요?
어찌어찌 도착해 문제가 해결되니 갑자기 허기가 찾아 옵니다. 오늘 하루 종일 커피 한잔만 마셨네요 급하게 허기를 달래기 위해 근처 식당을 찾았습니다 꽃보다 정춘에 나오는 식당입니다 언젠적인지도 …
왜 슬픈예감은 틀린적이 없나!
네 그렇습니다 버스 티켓이 휴지 조각이 되어 버렸네요 어떻게 가야할지 고민해 봅니다. 어플로 검색하니 택시가 버스보다 11배나 높습니다 그렇게 방비엥을 포기하는 찰라 호텔 앞에서 택시를 발견하곤…
새로운 만남은 어디에 위하여
오전에 그녀를 떠나보내고 새로운 만남을 위해 방비엥으로 출발을 합니다 2시 차를 예약을 했는데 지금 시간이 2시 40분입니다. 차가 오지 않네요 기다리면 언제나 설레임이지만 이런 기다림은 ... 느낌이 …
그녀의 깊은곳에서 설레임을 만나다
우리는 그렇게 피곤한 몸을 이끌고 호텔로 들어왔다. 그녀는 많이 힘들었는지 벌러덩 침대에 누웠다. 그렇게 5분에 시간이 흐른 뒤 샤워를 하러 간다며 하얀 수건 한 장은 몸에 …
라오스 소녀를 만났습니다.
라오스에서 한 소녀를 만났습니다. 아직 애때보이는 모습을 하고 있는 소녀입니다. 고등학교때 카페에서 했던 소개팅이 생각이 납니다. 서로 부끄러워서 말도 못하고 쳐다보지도 못했는데 지금의 저는 머리부터 발끝…
두번째 라오스 방문
다시 찾아온 라오스 이제 두번째 방문이지만 뭔가 설레임이 있는곳 입니다 한적한 거리와 여유로운 사람들과 맑은 하늘을 보면 자연스럽게 치유되는것 같습니다.  …
진동기에 신난 달인 매니저
역시 달콤한인생입니다^^♡ {동영상:https://youtube.com/lpMDWHs2pPQsi=TwCcGhLe3BfHPAWe|/lpMDWHs2pPQ}
댓글 포인트 안내(기본 100포인트)
첫댓글 포인트
첫 댓글을 작성하는 회원에게 최대 300현금봉투 이내에서 랜덤으로 첫댓글현금봉투를 지급합니다.
지뢰폭탄 포인트
지뢰폭탄이 총5개 매설되어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여 지뢰폭탄을 발견하면 최대 1000현금봉투 이내에서 랜덤으로 지뢰제거 보상현금봉투로 지급합니다.
행운 포인트
댓글을 작성하면 16% 확률로 최대 500현금봉투 이내에서 랜덤으로 행운의현금봉투를 지급합니다.
댓글목록7
쿠릉이님의 댓글
달인0루가님의 댓글의 댓글
용문산님의 댓글
사우디지옥님의 댓글
케밥도 원조인 튀크키예 지역, 조리법에 따라 각각의 이름이 다른데, 우리가 주로 아는 각종 양념된 고기를 세로로 끼워서 되네르라는 기계에 굽고 그것을 덜어네서 각종 야채 및 소스와 함께 피데라는 빵에 싸먹거나 밥이랑 먹는 케밥을 되네르 케밥이라고 하는데, 이는 원조격인 튀르키예 북동부 지역에 위치해 있는 에르주룸에서 유래한 자으(?) 케밥을 원조격인 가게에서 자신만의 방법으로 재해석해서 유행시킨 케밥입니다.
중앙아시아의 유목민들이 빠르고 편하게 고기를 굽기 위해 장작불 위에 큼직한 고깃덩어리를 올려놓고 돌려가면서 굽다가 겉이 익으면 칼로 썰어먹은 데서 비롯된 요리인데, 여기서 파생된 되네르 케밥을 중동에서는 주로 슈와르마라고 팔더라고요 (중동의 햄버거죠, 어벤져스도 외계인의 습격을 막아내고 회식할 정도로 귀찮을때 짱임...)
사우디에서 근무할때 맛있어서 쌀밥보다도 주식처럼 먹었던 슈와르마 보다도
튀르키예 여행간 김에 원조를 찾아 부르사의 이스켄데르 에펜디에서 맛본 케밥을 이긴
파타야 인생 케밥 놓치지 마세요 ㅋㅋ
(먹는양 줄어서 이제 저거 반만 먹어도 배부를듯...)
한손에는 푸잉을 한손에는 케밥을!
아침에 일어나서 등산하러가야되는데 비가와서 출첵했는데 참을수없는 트럭사진을 봐서....
달인0루가님의 댓글의 댓글
강남에님의 댓글
김멍님의 댓글
어쩜 재료도 부족함과 과함없이 필요한 재료들로만
밸런스가 딱 맞는 소스의 비율
먹자마자 눈이 딱 떠지는 최고의 맛이라기 보다는
정말 이건 더 이상 갈 수 없는 최적의 맛이라는 느낌이 딱!!! 듭니다 ㅋㅋ
운좋게 스케쥴이 맞아야 먹을 수 있는 희소성까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