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외부 동영상(유튜브) 삽입 방법 안내
글 내용 중 원하는 위치에 {동영상:링크주소} 형식으로 삽입
단 유튜브 쇼츠는 링크주소 내 '/shorts' 부분을 삭제 후 삽입
개와 고양이 집사의 일기 - 때로는 집사보다 주인이 똑똑하다 (부제 : 만보의 밤은 다른 누구보다 행복하)
그렇게 무사히 마무리된 나의 성타우 탑승기를 끝으로 우리는 본진으로 돌아갔다.그렇게 본진으로 돌아온 우리는 깔끔하게 마무리 한잔을 하면서 나의 6일째 밤을 마무리 하였다.물론 진정한 마무리는 좀더 시간이 흘렀지만...화려한 밤을 보내는 달인의 여행도 재미 있었지만 난 …
개와 고양이 집사의 일기 - 강아지도 야할수있다 (부제 : 은밀함의 짜릿함)
그렇게 사원을 나와서 우리는 계곡까페로 향했다.DEVARA라고 하는 까페였다. 자금마한 까페 건물과 주변에는 캠핑을 할수 있는곳도 있고 외관도 잘꾸며져 있었다.다들 까페로 들어갈려고 이리저리 모여서 가고 있는데.소비형님 : 구교야! 큰덩치가 안보인다구교 : 아까 담배 …
개와 고양이 집사의 일기 - 집사! 교주가 되다!! (부제 : 연기란 이런것이다)
모두들 기가 막히게 잘 찍었다고 감탄하였다.그렇게 시원하게 쇼츠 한판 찍고난뒤 우리는 사원 안으로 들어갔다.경건한 마음으로 사원 안에 들어간 나는한국과는 다르게 생긴 부처님꼐 인사드리고 있으니 주변에 강아지 3마리도 경건한 마음으로 기도를 드리고 있었다.기도가 끝나고 …
개와 고양이 집사의 일기 - 집사는 강아지도 고냥희도 사랑한다( 부제 : 똥개도 자기집에서 50프로 먹고 들어간다)
동영상을 보면서 깜짝깜짝 놀라는 모습이 강아지가 깜짝깜짝 놀라서 주인에게 달려드는것 같아서 귀여웠다.깔끔하게 공포영화를 다본 우리는 각자의 파트너를 데리고 자신의 방으로 돌아갔다.그렇게 방으로 돌아가니 누이가"오빠 잠깐만~~"이러면서 밖으러 나가더니 시원한 얼음물 두잔…
개와 고양이 집사의 일기 - 고양이의 질투는 무섭다. (부제 : 주인아 흥분은 너한테만 하는거야)
5일째 아침이 밝아왔다. 오늘도 모닝 드라이브를 즐기며 아침을 맞이 하였다. 달보르기니를 끌고 본진으로 돌아가니 구교가 일어나 있었다. 구교랑 오늘 저녁에 올 구교 친구를 어떻게 놀릴까 하고 고민 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길 나누었다. 구교랑 이런저런 이야길 나누는 동안 구…
개와 고양이 집사의 일기 - 고냥희는 요물 (부제 : 겜블은 남의돈으로 하는게 제맛)
그렇게 마지막을 마무리하기위해 우리는 본진에 도착하였고 난 소비형님에게 조용히 교체에 대한 상담을 나누었다.만보 : 형님 아침에 말씀드린대로 티샤 내일까지 볼래요소비형님 : 그럴래 오늘 안보내는 거지아침에 소비형님에게 교체시점에 대해서 이야길 나눌때 일찍 알려달라고 하…
개와 고양이 집사의 일기 - 집사는 주인냥과 같이 있으면 뭘 안해도 행복하다. (부제 : 소확행의 일정)
아침 7시 40분 역시 오늘도 어김없다. 가볍게 일어나서 오늘은 달보르기니를 끌고 밖으로 나갔다. 주변을 한바퀴 돌면서 이것저것도 보고 대문안 멍멍이들과 인사도 하고 게이트의 나의 브로 시큐리티와 사와디캅!!!도 나누면서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
개와 고양이 집사의 일기 - 우리 주인은 행운의 고냥희 (부제 : 남자는 여자말을 잘들어야 한다.)
잠깐의 휴식후 우리는 기대하던 무에타이 경기를 보러 갔다. 이미 경험이 있는 멍이가 중국인 경기는 중국인이 너무 많고 재미 없다고 했다. 그리하여 좀더 재미있는 경기가 있는 오늘을 예약하신 소비 형님.꽤 북적거리는 경기장 입구 멍이의 말로는 더 재미있는 경…
개와 고양이 집사의 일기 - 집사는 이싼음식을 좋아해 (부제 : 마사지사는 강해야 한다)
오늘도 어김없이 7시45분 눈이 뜨였다.오늘도 가볍게 아침 운동 후 멍이에 대한 미안함 그리고 모두들에게 서비스 하고픈 맘에 차타이를 사기위해어제 미소에게 배운 달보르기니를 운전 할려는데 차키가 보이질 않는것이다.이상하다 이상하다 하면서 두리번 거리는 사이 라인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