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3박4일 일정....첫날!!! ✅57 whgdk > [베트남]리얼생생후기

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리얼생생후기

본문

베트남시간으로 점심시간이 살짝 넘어서 베트남에 도착했네요

*** 여기서 팁~ 짐이 많지 않다면 케리어는 붙이지말고 비행기에 들고 타세요~ 저희는 케리어를 붙였는데 베트남친구들 일을 너무

쉬엄쉬엄해서 짐 찾는 시간만 2시간을 날렸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짐도 찾고 겨우 공항을 빠져나오니 루이스님이 시원한 물을 들고 마중나와있었습니다.

숙소로 이동하여 짐을 풀고 일정상담도 하고... 간단히 반미로 허기진 배를 체우고~ 첫날은 역시 때빼고 광낸다고 때밀이목욕탕으로 이동~

아가씨들이 때를 밀어줍니다 ^^ (전 민망할까봐 한국출발전에 미리 때를 밀고 갔습니다 ㅋㅋ)

간단히 스팀사우나(상당히 좁아요)같은곳에서 사우나를 좀 하다가 때를 밀어주고 그뒤로 마사지를 해주는데 여기선 능력제입니닼ㅋ

잘하면 기분좋은 일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ㅋㅋ

사우나 갔다가 저녁으로 루이스님이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왔을때 먹었다는 식당을 추천해서 갑니다. 여기 제 입맛입니다. 매우 맛있습니다 ㅋㅋ

루이스님이 미친듯이 시켜줍니다~ 많이 먹어야 힘을 쓴다고 결국 음식 남을때까지 시켜줍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숙소에 도착하니 아름다운 매니저들이 먼저와서 기다리고 있네요~ㅋ

간단히 음주좀 하고 각자 ~~  다들 아시져 ㅋㅋ

이렇게 첫날이 지나갔네요!!!

*** 여기서 팁~ 꼭 보고싶다!!   내 스퇄이다!!    죽어도 이 친구랑 함께 해야겠다!!

이런 매니저가 없다면 루이스님 추천을 믿으세요!! 강추 합니다 ㅋㅋ

참고로 전 꼭 보고싶은 매니저 찍었으나 매니저 사정상 힘들다고 ㅠ.ㅠ

그래서 그냥 루이스님 추천매니저 만났습니다.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루이스님을 믿으셔야합니다 ㅋㅋ

Comments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 건 - 1 페이지

베트남 3박4일 일정....막지막날!!! ✅57 whgdk

정신없이 쓰다보니 셋째날 저녁을 빼먹었네요~ 셋째날 저녁을 맥주거리를 갔습니다. 여기도 제 입맛에 딱입니다.. 루이스님 추천음식으로 한상 거하게 차려서 폭풍흡입했습니다.~ 맥주거리 강추입니다 !!! 마지막날 아침입니다...&…

베트남 3박4일 일정....셋째날!!! ✅57 whgdk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갑니다. 벌써 셋째날 아침입니다. 잠을 잘 못잤습니다....... 일행 두명은 탈이 나서 잠을 잘 못잤습니다.. 저와 남은 일행 1명은 둘째날 매니저때문에 잠을 잘 못잤습니다.. 아침에 매니저를 보내고 …

베트남 3박4일 일정....둘째날!!! ✅57 whgdk

둘째날 아침이 밝아 옵니다!! 저희는 둘째날 일정이 하롱베이투어입니다. 매니저들고 아침으로 쌀국수를 먹고 하롱베이로 출발합니다~ 차로 2~3시간 고속도로를 달려서 갑니다. 중간에 휴게소도 잠시 들립니다. 생각보다 휴게소 화장실도 깨끗…

열람중베트남 3박4일 일정....첫날!!! ✅57 whgdk

눈팅만 열심히 하다가 시간을 내어서 드디어 달인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우리함께가요에서 일정 맞는 팀을 열심히 찾다가 베트남으로 여행가는 팀에 합류 했습니다. 기다리던 날은 다가왔고 드디어 인천에서 베트남 3박4일 일정으로 비행기에 ~ 베트남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