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3박4일 일정 후기 : 매니저 중심으로(기대는 금물입니다 ㅎ) ✅15 타파느 > [베트남]리얼생생후기

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리얼생생후기

아래 3박4일 일정 후기 : 매니저 중심으로(기대는 금물입니다 ㅎ) ✅15 타파느

본문

핸드폰 작성으로 오타 문법이 어색할수 있으니 감안하고 읽어 주십시요 ㅎ


먼저 이 후기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으로 저와 같이 같 일행은 다른생각일 수 있습니다. 여행 시 매니저 선택이나 일정에 약간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활용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프라이버시 관계로 매니저 이름은 무기명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여행 선택 동기 : 맨처음 배트남과 태국을 두고 저는 7:3정도 고민을 하고, 같이 간 동생은 5:5, 4:6 정도로 고민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여행 중 질펀한 놀이 보다는 편안하고 와꾸를 생각해서 베트남을 선택 하였습니다.

매니저 풀 : 베트남 선택 동기가 된 매니저가 있었지만, 일정이 되지 않아서 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다른 매니저를 선택하게 되었고 매니저 선택시 풀이 상당히 부족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안되는 매니저가 상당수 있어서 배트남 선택 시 이런부분은 충분히 감안 하시면 종을 듯 합니다.

매니저 선택 : 매니저 선택 시 가이드에게 취향을 까다롭게 얘기할 경우 내상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화끈한 밤을 원한다, 귀여운 스타일, 한국어 되는 매니저 등등 간략하게 원하는 스타일을 얘기해 주면 그에 맞는 매니저를 추천해 줍니다. 저는 타투에 대한 혐오감이 있어서 타투가 없는 매니저를 선택 하고 싶었는데 가이드가 벗은 매니저 벗은 못을 못본 관계로 선택 시 애로점이 있었고 선택 하였는데 매니저 타투가 많았습니다.

매니저 : 일행4명이서 만나본 매니저는 총 7명이였습니다. 한명은 1명과 일정내내 그리고 나머지 3명은 2일은 1명의 매니저와 나머지 하루는 다른 1명의 매니저와 시간을 보냈습니다.

스킨십 수위 : 스킨십 수위 상당히 낮습니다. 질펀하게 놀면 무조건 태국을 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물론 저는 태국을 가보지 않았고 말로만 들었습니다) 키스나 사카시 등 잘 안해줍니다(물론 해주는 매니저도 있다고 하는데 제가 들었을 때 잠깐 해주거나 그런 정도였습니다) 또한 밤일은 능력에 따라 다르겠지만 잘 받아주는 매니저 잘 안받아 주는 매니저가 있는 듯합니다. 기본 저녁 두 번 아침 두 번이라고 생각 하시면 되는데 아침은 두 번은 잘 안 받아 줍니다. 물론 친밀도가 쌓이면 다르겠지만 기본적인 매니저 성향으로는 저녁은 두 번 무난히 가능 아침은 한번 가능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하실 듯 합니다. 또한 콘 관련 되서는 기본적으로 콘을 매니저 들이 콘을 선호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와 같이 갔던 동생은 매니저한테 엄청난 공을 들여 매니저랑 완전히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른 매니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일찍 가는데 그 동생 매니저는 아침 늦은 시간까지 같이 있고 가기 전까지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노력 여하에 따라 매니저의 마인드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물론 저는 그렇게 까지 하지는 못했습니다. 그런 노력을 못하는 사람은 즐기고 싶으면 과감하게 와꾸를 포기하고 잘노는 매니저를 추천 받거나 태국으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매니저 프로필 :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매니저 싱크율이 대략 50~80프로 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더 이쁜데 더 잘 안나온 매니저도 있습니다. 저는 두명의 매니져를 봤고 그중 한명은 싱크율이 상당히 낮았으며, 다른 한명은 오히려 실물이 더 이뻐 보였습니다. (여행 중 매니저 들이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을 보여주는데 솔직히 다른 사람인가 하기도 했습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마지막 매니저 빼고는 싱크율이 최대 80프로정도 되는 듯 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에 소개한 매니저 밤일을 잘합니다. 머머합니다 이런건 참고만 하시고 믿으시면 안 됩니다. 그 이유는 매니저와 자더라도 개개인의 차이에 따라 확연히 다르기 때문입니다.

매니저 초이스와 일정 선택 : 베트남 가면 하롱베이 투어나 신행 투어를 갈 거라고 생각합니다. 일정 선택 시 절대 도착 다음날(저희는 낮 비행기로 그 다음날 하롱베이 투어를 하였습니다.) 가지 마시고 하루 더 있다가 매니저를 보고 어느 정도 판단이 된 다음에 가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매니저가 마음에 안들었는데 하롱베이 투어나 신행투어를 간다면 매니저 내상으로 2틀을 낭비하게 됩니다.

저의 총평 : 저는 2틀은 매니저 내상을 당했다고 하루는 매니저에 대해 만족하였습니다. 저의 내상 이유는 첫 번째 매니저가 밤일을 너무 소극적이였고, 여러번 하고 싶지만 잘 받아주지도 않았습니다. 두 번째는 제가 타투에 대해 약간 혐오증이 있는데 타투가 너무 많았습니다.
 그리고 저희 일행 1명은 100% 만족, 한명은 대략 8~90%만족 한명은 50% 만족 이라고 평가합니다. 물론 제가 옆에서 봤을 때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다들 100% 만족할 수도 있었겠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코멘트 : 비싼 비용 들여서 여행하는 만큼 여행 계획이나 매니저 선택 시 약간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희는 다시 베트남이나 태국 여행을 계획중에 있어 다시 갈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내상입지 않고 재미있게 놀기를 희망합니다
 

 

 

Comments

 

788d235f969d970cf37446c45345e91f6aec692d1rmh.png
1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8 건 - 1 페이지

[베트남로이] 하노이 로이의 하루입니다 ^^ ✅92 하노이0로이0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하노이에 있는 로이입니다 *^^* 간만에 휴식 시간이 생겨서 저도 하루 힐링시간을 가졌어요 날씨가 화창하고 좋아서 간만에 회덥밥 하나 맛나게 먹었어요   하노이 회덥밥도 참 …

2020년 2월 4일(화) ~ 12(수) 베트남-태국 달인여행~[태국 1,2일차,일정 5일차] ✅58 몽디

2020년 2월 4일(화) ~ 12(수) 베트남-태국 달인여행~[태국 1,2일차,일정 5일차]베트남일정을 무사히 마치고 태국으로 이동 후 드디어 태국 1일차 총 5일차 아침이 밝았습니다. 전날 3시가 넘어서 자서 그런지... 그래도 일어나는시간은 항상 비슷합니다. 8시…

2020년 2월 4일(화) ~ 12(수) 베트남-태국 달인여행~[베트남 3,4일차 - 태국 0일차] ✅58 몽디

2020년 2월 4일(화) ~ 12(수) 베트남-태국 달인여행~[베트남 3,4일차 - 태국 0일차]   벌써 3일차 아침이 밝았습니다. 여전히 아침은 8시경 기상입니다. 옆에서 곤히 자고있는 파트너 깨우지 않으려고 조용히 일어나서 담배를 피러…

2020년 2월 4일(화) ~ 12(수) 베트남-태국 달인여행~[베트남 1,2일차] ✅58 몽디

04일 화요일 새벽 5시경 인청공항으로 출발.. 드디어 긴여정의 시작되었습니다. 비행기는 오전 10시 반.. 쫌 일찍가서 쇼핑도 조금하고파트너 선물도 사고 아침도 먹고 비행기를 탑승하러 갔습니다. (우한때문에 인천공항에 생각보다 중국인 많이 없습니다. 그래도 있기는한데…

2020년 2월 4일(화) ~ 12(수) 베트남-태국 달인여행~[Epilogue] ✅58 몽디

안녕하세요 몽디입니다. 얼마전 태국 다녀오고 휴유증을 이기지 못하고 티켓팅을....원래 04일부터 09일까지 부모님모시고 골프여행을 가려고했으나..(필자는 골프를 못침..) 우한때문에 걱정이 많으신 관계로..패스를 하고 11일까지 휴가를 늘리고 12일 반차 결제 떨어지…

작년은 태국 올해는 베트남 2편 (10월 29일~11월 1일) ✅55 현이아우

그렇게... 갑작스런 2:2 파티가 맺어지고 ㅋㅋㅋㅋㅋㅋㅋ 로이형님이 급 신나게 저랑 노는 계획을 잡기 시작합니다. 저녁은 시켜서 방에서 먹자고 음식을 시켰는데 떡볶이, 오뎅탕, 매운 곱창.. 한국음식으로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원하긴 …

작년은 태국 올해는 베트남 1편 (10월 29일~11월 1일) ✅55 현이아우

작년 태국의 힐링이 기억나 좀이 쑤셔서ㅋㅋ 또 방문해 달렸습니다. 원래 목적은 태국이었는데 가족들이 다낭으로 여행을 가면서 별수 없이 베트남에 잡았더랬죠.. 달인 형님에게 쪽지를 보냈더니.. "현아 태국 오지 ㅠㅠ... 베트남에는 형이 없는데…

배트남 후기 남겨요~^^ 10월19일~ 22일(가이드의 중요성(?)) ✅4 어제이트

마트에 갔다 숙소에 오는데, 그 앞에 있는 이쁜이들.....와우!(참고로 제가 컨텍한 메니져가 안된다 해서 컨텍따위 없이가이드 추천이다!)했어요. 일단 추천인 이유가 있었습니다.가이드 동생 짱임!!! 이발소도 저녁식사도 최고지만 여기서동생에게 형이라 불르고 싶어지더군요…

배트남 후기 남겨요~^^ 10월19일~ 22일 ✅4 어제이트

말주변이 잛지만 후기는 남기고 싶었어요^^설렘반 기대반 특히 친구에게 제가 베트남을 극구 가자 했던 입장이라 기대반 설렘반 이었어요 친구가 달인에 연락을 했다고 가자했을뗀 놀랐어요 한국에서 유흥을 즐기던 저랑달리 친구는 일본에거주하던 친구고 달인사이트를 알고 지낸지 4…

9.14~17 하노이 여행~1일차ㅎㅎ ✅2 고다비아

드디어 기대하던 하노이행 여행을 출발합니다..ㅎㅎ친구녀석과 함께 김해공항으로 출발하여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면서 베트남항공을 타러가고있네요.. 3시간전에 도착했으니 괜찮겠지 으잉 사람들이 왜 이렇게 많은거야 야 망했다..ㅋㅋㅋㅋ저희둘이 약간의 장트러블에 의한 급…

달인을 이용치 않은 하노이 후기 ✅8 니꼴리스

지난 6월 28일~30일(금~일) 일정으로 하노이 다녀왔습니다.28일은 일을해야해서달인에 29일부터 1박2일 3인견적(현지법인 한국인1명 포함) 여쭈었으나현지에 있는분은 서비스대상에서 제외된다기에 ... 달인을 포기하고결국 그친구의 능력에 기대어 여행을 시작했습니다.토…

2년 눈팅남의 베트남 3박 4일 - 둘째날 ✅57 한방에패스

죄송합니다.......아~ 여러가지 이유로 업뎃을 못했네요~저번글 댓글봤는데 밤일 써달라고 하시는분 많던데...이거 일부러 안쓴겁니다 ㅎㅎ밤일은....만족했느냐 안만족했느냐는 지극히 개인적인 성향에 따라 갈린거라... 와꾸 어느정도 맞고, 성격좋고, 그리고 제가 만족했…

열람중아래 3박4일 일정 후기 : 매니저 중심으로(기대는 금물입니다 ㅎ) ✅15 타파느

핸드폰 작성으로 오타 문법이 어색할수 있으니 감안하고 읽어 주십시요 ㅎ먼저 이 후기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으로 저와 같이 같 일행은 다른생각일 수 있습니다. 여행 시 매니저 선택이나 일정에 약간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활용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프라이버시 관계로 매…

베트남 방문 후기 - 4일차. ✅37 2sds

4일차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벽에 매니저들을 돌려보내고, 루이스님과 함께 셋이서 아침을 배달시켜 먹습니다. 이제 저와 동행분의 건강이 돌아 온 것 같은 느낌입니다.마지막날은 목욕탕 마사지로 갑니다. 조금은 이른 시간에 찾아가서 그런지 가게 전체를 전세 낸 것 같은 느낌…

베트남 방문 후기 - 3일차 ✅37 2sds

저도, 동행분도 몸이 좋지 않다는 걸 본격적으로 느낍니다. 늦잠을 자고 일어나 리조트를 나섭니다. 너무나도 만족했지만, 더 좋은 매니저가 있을 수도 있기에... 함께했던 매니저들을 보내고, 쌀국수를 먹습니다. 먹고나서 2:1 마사지를 다녀옵니다.2:1 마사지 분들도 생…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