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전체검색

1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 1/ 게시물 - 6081 / 61 페이지 열람 중

'[태국]리얼생생후기' 게시판 내 결과
  • 몇년을 기다린 태국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4월 1일 ~ 4일

    솔직히........ 여행 일정에 대해서는 쓸내용이 없습니다앞에서 MSML , 날고기 이 두친구가 너무 잘써줘서 더 보테거나 할게 없습니다3박 4일 간 있으면서 3번 이나 매니저 교체를 했기에 그 매니저 들 위주로 아주 짧게 나마 후기 를 써볼까 합니다사실 글빨이 딸려서 길게적질 못합니다..;;;( 음슴체 를 쓸 예정이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1일차 다니얼굴 : 사진 이 약간 못나게 나왔음몸매 : 슬렌더 사진처럼 몸매 좋고 피부가 부들부들함성격 : 여자여자 함 옆에서 잘챙겨줌 텐션 높으신분 강추 낮으신분 은 비추 둘다 조…

  • 2회차 달인 7박8일 장기투숙- 1~2일차

    20년도 코로나가 유행하기 바로 전 저는 달인 첫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갔다온 후 오라오라병을 뒤로 한 채 현생에 집중해 살았으나ㅠ최근 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살고자 퇴사를 결심하고 재충전 하기 위해 미뤄두었던 달인 2회차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역시 해외여행을 해보지 않아 쉽지 않더군요!비행기표 예매며 핸드폰 로밍 문제등 공항에서 체크인하고 출국심사하는 모든 과정이 늘 어렵습니다ㅠ그렇게 출국날이 다가오고 함께 조인이 된​닉네임 필두다​​님과 함께 출발하게 됩니다.필두다 님과 체크인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전 체크인이 보딩하는데서 만나는 …

  • 1일 [첫 날은 너무 빠르게 지나가내]

    [시작]출근 시간에 맞춰서 기상7시 실장님이 보내준 차량 탑승낮에 본 파타야는 그냥 동네 같은 느낌숙소 첫인상은 후기에 나오는커다란 부지에 넓은 본진약간 떨어진 곳에 있는 방, 거실에 큰 방 봤는데 노래방 기계 있어서 시끄러울 수 있다고 말했는데도 큰방 선택하는 어리석은 선택을 했다(첫날 빼고 고통받음)10시에 나나를 만났다어색한 달인 인사를 하고 다시 보니코가 길쭉하고 이국적인 느낌이 있고사진은 필터가 많이 꼈고 실물은 자연스러운 얼굴아침 식사로 태국에서 무삥 먹는다고 해서 먹었는데맛은 닭꼬치 싱거운 맛에 찹쌀밥다음에 아침 먹을 …

  • 보고싶다(I Miss You) -1

    자꾸 일정을 잡다보면 어쩔수 없이 새벽 비행을 하게 되네요저는 비행기에서 못자는 병이 있어서 더욱 힘들겠지만또 여행이 주는 설레임으로 견뎌냈어요탑승구에서 편의점 찾기는 언제나 힘들지만 또 그걸 해내고 말이요콜라 중독자들이라서 콜라를 마시면서 탑승시간을 기다려보죠그래도 늘 시간은 더디게만 갑니다이번 비행은 구름을 통과할때마다 난기류로 많이 흔들렸네요무중력 바이킹을 탄 느낌도 나고 무서웠어요역시 좌석이 불편하니 허리 무릎 꽁지뼈까지 찌릿찌릿 아파옵니다잠을 들지 못하고 이것저것을 하면서 시간을 때워도 지겨운 비행시간을 줄어들지 않아요그래…

  • [5일차] 마지막날, 그리고 매번 갱신되는 소소한 팁 (2월 18일~22일)

    항상 달인여행을 시작하면 시작부터 끝내 오지 않았으면 하는 날이 마지막날입니다. 하지만 또 한 번의 여행이 마무리되어야 다음 여행을 기약할 수 있기에 매번 아쉽지만은 않은 느낌입니다. 김군이 지난 여행때도 이야기했더랬죠 "오라오라병은 다음 기약이 없는 사람들이 생기는 것이다, 다음이 정해져있다면 오라오라병은 생기지 않을 것이다"라고.. 실제로 지난 번 여행 이후 이번 여행을 진즉부터 계획하고 있던지라 생각보다 오라오라병에 시달리는 일은 없었습니다. 다만 출국 2~3일을 앞두고 5분에 한번 시계를 바라보는 …

  • "집에가지마 baby ~ ♪ Weak 커플 여행기" - 4일차 마지막날 ('24/02/15~19)

    마지막날9시쯤 더워서 일어났더니 정전인거 같더라고요알고 보니 근처 새로 짓는 빌라 전기 공사를 위해 오후 5시까지 단전이라고 합니다.숙소의 물을 모터로 끌어다 쓸 것이기 때문에, 펌프가 돌아갈 때 미리 옮겨둔 소량의 물만 사용 가능한 것이지요샤워듯, 화장실물이든다들 변기 라스트 팡 계산 잘하라고 ㅋㅋㅋㅋFah는 아직 어려서 외모에 신경쓰는 나이라서 생수로 세수와 양치를 하고 그 더운데 화장도 했더라고요귀여운것...아직 계속 기침하면서 몸상태는 안좋은거 같아서 걱정이긴 합니다. 어제 움직이는거 보면 그정도까진 아닌거 같고..*-_-*…

  • "집에가지마 baby ~ ♪ Weak 커플 여행기" - 3일차 ('24/02/16~19)

    3일차 8시인가 9시쯤 되었을 때 눈을 떴고, Fah는 계속 자고 있었고 커튼 틈 사이로 동태를 살폈을때 (왜 눈치를 본거 같지) 캣이 도착한 걸 보았다. 일단 잠깐 눈을 더 붙이다가 핸드폰으로 책을 좀 보다가 11시쯤 물을 마시러 거실을 갔을 때, 먼저 현자 타임을 느끼고 있는 신사 한분이 쇼파에 앉아있었습니다. (후기를 보니까 역시 모닝 빰빰을 해서 그렇군요ㅎ) 또 다른 리빙 레전드 김멍님을 만났습니다. '오! 이분이 레전드 김멍님 이시구나' 오늘 하고 내일 저 집에 가기 전까지 스케줄을 같이 할 예정입니다. 동년배 …

  • "집에가지마 baby ~ ♪ Weak 커플 여행기" - 2일차 ('24/02/16~19)

    2일차 필자는 스킨십을 좋아한다. 그래서, 달인 여행은 말 그대로 밀착을 좋아한다. 스케줄도 밀착, 피부도 밀착 신체적으로 매우 가깝게 밀착하여 상대방의 체온을 느끼고 서로의 향기를 맡음으로서 심리적 안정을 얻고자하며 자연스럽게 정서적인 친밀감을 높이고자 한다, 100% 언어적 소통이 힘들기 때문이기도 하고 내가 파트너와 충분한 애정을 교감하고 있다고 느끼고 싶은 이유도 있다. 그리고 편하게 힐링하러 간 여행에서 잠시나마 기댈 곳이 생겼다는 안정감이나 왠지 모를 고마움과 설렘을 느끼게 해주기도 하기 때문이다. 잘때도 그러한…

  • "집에가지마 baby ~ ♪ Weak 커플 여행기" - 1일차 ('24/02/16~19)

    1일차 옆집이랑 2월에 같이 여행을 가고 싶어서 일정을 고려하던 중에 옆집이가 안되서 미안하다 형부터 좀 살자 스트레스땜에 죽겠다고 하고 즉흥 여행 일정을 잡아 버렸어요 이번 여행에서는 뭔가 안해본거 해보고 싶어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해보고 싶어서 파트너의 코스튬도 구매해봤어요 (실제로는 입혀보진 못했지만, 다음에는 해보고 싶은데... 잘될까요...) 저는 좀 큰 가슴을 선호하니까 이걸 입혔을때 누가 이쁠까하고 생각했을때 Fah를 염두해두고 준비를 했어요 1월에 프로필을 봤을때 솔깃했거든요, 한국어 패치가 써…

  • "집에가지마 baby ~ ♪ Weak 커플 여행기" - 프롤로그 ('24/02/16~19)

    프롤로그 달인은 당신에게 세 가지 유익함을 줄 수 있다. 첫째는 세상에 대한 일탈이고, 둘째는 이성에 대한 애정이고, 셋째는 자신에 대한 발견이다. 인용 - 브하그완 - 스트레스가 절정으로 치닫을때는 나를 아무로 알지 못하는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을때가 있죠. 파타야에 떠나는 것만으로도 일상에 찌든 삶에 생기를 불어넣고 마음의 상처가 어느만큼 치유되는 느낌을 받으니까요. 우리가 만화를 보거나 책을 읽거나 혹은 여행을 하는 까닭은 작은 일부가 아닌 전체를 이해해야 하는 것이 우리네 삶이기 때문입니다. 여행을 통해 낯선…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