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파타야] 낮깨비 원정대 슈퍼D몬스터 1,2일차? 두근두근 첫 해외 원정!?천방지축?사고뭉치! 남이야 미안하다! > [태국]리얼생생후기

본문 바로가기

[태국] 리얼생생후기

[힐링 파타야] 낮깨비 원정대 슈퍼D몬스터 1,2일차? 두근두근 첫 해외 원정!?천방지축?사고뭉치! 남이야 미안하다!

  • - 첨부파일 : 하지 마.jpg (80.8K) - 다운로드
  • - 첨부파일 : 제발 그러지마 제발.jpg (19.0K) - 다운로드

본문

 

10월 낮깨비 원정대 힐링 파타야 막내 슈퍼입니다.

1,2일차? 두근두근 첫 해외 원정!?천방지축? 사고뭉치! 남이야 미안하다! 시작하겠습니다.

 

 

 

다른 후기 많이 나오는 그렇고 그런 것은 대충~ 스킵 하듯이 

태국 파타야 소비 랜드 풀빌라 도착했습니다! 

웰컴 드링크하고 밤새 이야기하고 한숨 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아침 먹고 

나가서 점심 먹고 마사지 받고!! 풀빌라 복귀 

짜란!!! 매니저 출근 시간이 되었습니다.

 

가장 먼저 도착한 자니(금응행님 파트너 일하다 바로 왔는지? 간호사복으로 출근)

두 번째로 도착한 니(동동행님 파트너) 

- 일단 제 파트너 아니라서 그냥 슥 대충 휙 봐도 다들 이쁩니다! 그래서 또 긴장했어요 

내 파트너도 예뻐야 할 텐데 예쁜이가 왔으면...(소심해서 속으로 생각을 많이 합니다.)

세 번째로 도착한 남(슈퍼 파트너!!!)

 

파트너 왔으니 달인 인사를 해야겠죠? 

포옹 똭! 엉덩이 똭!! 브라 안에 생가슴 똭!!!(어라 예상보다 크다?!우왓!!!)

남이도 제 고추를 톽! 남이도 웃고 저도 웃으면서 남이를 제방으로 데려옵니다.

이게 막상 하라고 하면 쑥스럽고 어색한데 이거라도 하고 방에 들어가야 덜 어색해요

 

많은 후기를 보셨으면 또 다녀오신 분들은 알겠지만 매니저 프로필에 사진 올라온 것보다 실물이 실물이 훨~~~~~~~~~~씬 이뻐요! 

 제가 처음 본 남이가요... 참 잘 웃고 이쁘고 여성스럽고 새초롬하고 중간중간 뭐라고 구시렁 구시렁거리는 것도 참 귀여운 아이인데요...

(이 글을 보시고 남을 만나시는 행님 회원님들께 : 달인에 보물이에요 아껴주세요, 잘 컨트롤해 주세요ㅜㅜ)

달인 일정 생각하면 가장 아쉬움이 많이 남는 남ㅜㅜ

제가 달인 일정 중에... 처음으로 한 실수가 남이를 너무 빨리? 쉽게? 바꾼 거예요 ㅜㅜ

 

이때는 이게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고 여겼는데 시간이 지나고 한국 와서 알면 알수록 남이에게 미안해지더라고요ㅜ,.ㅜ

 

일단 썰을 풀자면요 달인 인사하고 신나서 남이 대리고 들어와서 침대에 앉혀놓고

이것저것 간단하게 이 이야기 저 이야기하고 살살 분위기 잡고 끌어안고 키스하고 

살살 여기저기 만지면서 쩌~ 아래 깊은 곳으로 손이 내려갔는데!

오잉~! 옹달샘이!!!

여태 그 어느 여자보다 흥건하게 물이... 어... 키스 말고 한 게 없는데... 물이... 이게 말이 되나? 

근데 준비 완료라고 신호 이렇게 확실하게 왔는데?...! 그러다면 쳐야지 떡을!!

 

이미 달인 인사하면서 슈퍼 풀 발기 상태여서 바로 시작하면 되는데 남이가 콘돔을 찾네요. 

첫 타임이니깐 콘돔 오케이 하고 준비해 간 0.001 슈퍼 슬림 바로 착용 똭! 남이가 다리를 쫙!

바로 합체 촥!!!(여기서 옹달샘에 물이 넘쳐흘렀다고 바로 하는 게 아니라 좀 더 여기저기 막 촥 휙 해서 남이를 흥분시켜줬어야 하는데...)

합체해서 목에다가 뽀뽀하고 키스하고 아기처럼 젓 막 쪽쪽 하고 이차 저차 막차 해서 끝내긴 만족스럽게 끝냈는데...

 

하면서 보니깐 남이가 느끼는 게 아니라 많이 아파하는 것 같더라고요... 자세는 막상 정상 위로 제가 위에서 하는 자세만 했는데...

제 착각이었나 싶기도 한데... 제가 콘을 끼고 하면 아무리 얇은 걸 착용해도 감각이 둔해져서 아무리 살살한다고 살살해도 막상 하다 보면...

강하게 점점 강하게 하는 버릇이 있어서(그래야 느낌이 오다 보니 고쳐지질 않아요ㅜ그래서 노콘최고 ㅠ)

남이가 이걸 너무 힘겨워 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머릿속을 떠나질 않아서 소비행님한테 슬쩍 찾아가서 말씀드렸습니다.

소비행님은 바로 교체를 원하냐고 물어보셨는데 남이가 맘에 들었던 저는 "우선 오늘 밤까지는 지켜볼게요"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이걸 왜 소비행님께 말씀드렸냐면 소비행님도 어떤 상황인지 아셔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데 아무 말 안 하고 입 꾹 닫고 있으면... 문제가 해결이 안 돼요ᅲᅲ

옛날 옛날에 본 후기 중에 자세히는 기억 안 나는데 한밤중에 매니저가 도저히 못 참겠다고 도망간 경우가 있었는데 제 기억이 맞으면... 남자가 문제였지만?

어찌 되었든 중간에 사라진 것도 문제가 되었기에 급하게 그 당시 에이스 푸키가 투입되었는데... 푸키마저 GG... 결국 그 당시 슈퍼 에이스 JJ가 또 급하게 출동해서 

수습했었던 후기가 머릿속에 떠오르면서 그 후기 보면서 생각했던 게 달인은 끝까지 책임진 다와 나는 저런 진상이 되지 말자라고 생각했는데

(이후기는 왜 어설프게 생각이 나 가지고 요새는 교육 잘 되어있어서 이럴 일 없어요! 선무당이 사람 잡는다고 현재에 와서는 전혀 필요 없는 지식 ㅠ,.ㅠ) 

저 때문에 괜히 엄한 남이 잡을까 봐... 일종에 속궁합이 안 맞는데 억지로 하다가 남이만 잡을까 봐 이야기했야 했었는데... 이게 스노볼이 되어 구르고 굴러서

남이랑 하룻밤도 못 보내고 교체... 이게 남이에게 상처가 되었을까 봐... 너무 미안하더라고요 ㅠㅠ

저희 본진에 있었때 남이는 살짝 활발하고 조신하고 파트너 잘 챙기고 분위기 잘 타는 아이였는데...

어쭙잖은 지식으로 상처를 줘서... 여포가 되어 나타났다고 생각을 하니

 

 

어?! 근데 다른 후기에서도 여포... 남이었는데 소비 행님 말로는 저희랑 있을 때 원래 텐션의 20%로 밖에 안 나왔다고 하시기도 하고... (여포가 150%?)

남이 진짜 얼굴은... 무엇이 일까요? 이제 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후기 작성은 컴퓨터로 하고으사진은 핸드폰에서 넣을라고 하니 안되네요 ㅠㅠ

 

 

 

11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댓글목록11

아키님의 댓글

베스트 1
profile_image
남이가 잘 웃고, 새초롬하고, 혼자 궁시렁 거리고, 사진 보다 훨씬 귀엽고 예쁜거에 공감!! ㅋㅋㅋㅋ
이모티콘

달인소비님의 댓글

베스트 2
profile_image
이건 추천을 안 누를 수가 없네...
보통은 못느끼고 안 맞더라로 끝나는데
이리 자세히 분석? 파악! 하고 있다는건
당신은 이미 중수 이상 넘어선 놀이꾼이요

축하합니다. 첫댓글 포인트 102현금봉투를 획득하였습니다.

바보이님의 댓글

달인소비님의 댓글

profile_image
이건 추천을 안 누를 수가 없네...
보통은 못느끼고 안 맞더라로 끝나는데
이리 자세히 분석? 파악! 하고 있다는건
당신은 이미 중수 이상 넘어선 놀이꾼이요

축하합니다. 첫댓글 포인트 102현금봉투를 획득하였습니다.

슈퍼D몬스터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중수이상은... 아직 갈길이 너무나
 먼~~~하수 나부랭이 이옵니다 행님!
동굴 탐험을 좀 할 줄알면 좋을텐데 ㅎㅎㅎ
그래도 칭찬 받아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이모티콘

축하합니다. 행운의 포인트 498현금봉투를 획득하였습니다.

바보이님의 댓글

슈뢰딩거의고양이님의 댓글

profile_image
딱 촥 빡 으로 있을 내용은 다 있고
스피디한 전개 좋아요

바보이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맞아요.
포옹 똭! 엉덩이 똭!! 브라 안에 생가슴 똭!!
특히 이 부분이 감명 깊습니다.

슈뢰딩거의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키님의 댓글

profile_image
남이가 잘 웃고, 새초롬하고, 혼자 궁시렁 거리고, 사진 보다 훨씬 귀엽고 예쁜거에 공감!! ㅋㅋㅋㅋ
이모티콘

한사랑산악회님의 댓글

profile_image
글을 맛나게 쓰시네요 감사합니다.

사우디지옥님의 댓글

profile_image
5년 이상 눈팅도 달인 경력이에요
머리속에서 시뮬레이션이 가능하니까요이모티콘

임기응변이 생김

TOP달인님의 댓글

profile_image
달인에서의 행복한 추억을 후기로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100,000 현금봉투를 지급합니다.
다음 달인 여행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달인 여행 1회당 MAX 200,000 현금봉투 사용 가능)

TOP달인님의 댓글

profile_image
3~4일차 마무리 후기 기다리겠습니다
이모티콘
전체 1,223 건 - 1 페이지

죽어보자 파타야~(다섯번째_)

앞에서 사진을 많이 올렸으니 이제는 글을 좀 적을까 함.뭐 당연히 파트너 이야길 하는 것이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일이겠죵출발하기 3일전까지 파트너 확정되지 않아서 고생... 일단 럭키 찍었는데 앞에 후기에도 있지만 소비가 알콜성 단기기억 상실로 인해서.…

죽어보자 파타야(네번째..ㅡ.ㅡ;)

소비가 숙제 안 한다고 절 괴롭혀요...흑흑~!누가 대신 좀 해줘....ㅡ,.ㅡ;에피10 - 맑은광인 럭키...일단 럭키 사진은 후기 참고하시고 쩝....진짜로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두가지 있는데...1. 매니저들 사이에서 서로 친한가 안친한가2. 맴버들 사이의 분…

죽어보자 파타야...(세번째)

지금부터 에피에 소제목이 달림....ㅋㅋ* 에피9 - 소비는 알콜성 단기 기억상실증이다.(뭐여~! 드라마 주인공이여...)낮깨비 투어 희망하던 파트너를 정리 하던 중...나한태 갑짜기 파트너가 마리사 "엥.ㅡ.ㅡ; 언제 내가 마리사라고 했냐" 마리사는…

죽어보자 파타야(두번째.)

(에피 6)파타야 본진에서 거미가 부릅니다....You Are My EverythiYou Are My Everythingng  (에피7)이놈이 날 좋아하나 언제부터인가 자꾸 옴.ㅡ.ㅡ;;(에피8)귀여운 파트너 사진들....   &nb…

죽어보자 파타야...(첫번째)

그냥 에피소드만 묶어서 적을 꺼임 알아서들 보삼...(후기 적는것도 구찮오...ㅡ.ㅡ;)(에피 1)전날 술 먹고 게임하고 달리고... 다들 해장이 필요한 시간...그렇게 쌀국수 먹으러 감... 쌀국수... 두번이나 갔지만 나랑은 안 맞음...그러면서 복권을 삼...(쌀…

죽어보자 파타야~(열나 쎈거 한방)

 이 모든 것이 소비 때문이야~! "형님 좋아요~!" 때문에 이 사단이 난 거임. 망할~~!첫번째 파트너~~~~!참고로 홀딱 벗겨 놓으니 지가 알아서 춤추고 잘 놀고 수건 두르고 댕기더니 나중에는 홀랑 벗어 던지고누드로 활기차게 돌아 댕김..…

4월 22일~27일 낮깨비 투어(새로운 성에 눈을 뜨다)

우선 글 재주 없어서 재미있는 글은 네임드 낮깨비님의 글 참조 부탁 드립니다. 일정은 무궁무진합니다. 갈 곳도 많고 볼 것도 많은 태국이라... 이번 팀은 미쳐버린 환률로 대 타격인 상태라 관광보다  휴식 위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

흉물이 한국 가기전 매니져 짤

귀신 영접중....여러분 조심하세요ㅋ어느 각에서 찍어도 잘 안나온다...4인 화보극슬림의 표본 미니와우 첫번째 사진 주인공이라고는 믿기지 않쥬ㅋ누이~~!!!천상 여자여자~~귀요미 보고 가셔유~~  참고로 한국 가기전에 술 아침까지 먹고 에너미 킴 다이…

파타야 마지막...

흑흑...벌써 마지막날이라니 왜 한국에서는 시간이 드럽게 안가다가 태국만 오면 순삭 되는건지...아!!4박5일이니까 5일것도 적어야 되네 ㅋㅋ 우리 소비형 짜장면 해달라니까 죽어도 안해주시고....맛집탐방 좋았는데~~오늘은 뭐~~할~~까~~하다보니 날도 좋고 다들 일어…

흉무리 파타야3일차

*아침 7시 기상 3일차는 그래도 좀 늦게까지 자고 나오려고 옷을 주섬주섬 입는데 누이가 굿모닝을 하자마자 도망치듯 밖으로 나와서 담배를~~전날 저녁 누이가 놔주질 않아서 너무 힘들어 죽을뻔...그러고보니 누이녀석 사진을 못찍었네...슬슬 10시쯤 되니 우리 …

흉물이 즐거운파타야2편

본격적인 달이 2일차 새벽부터 우리 소다 토하느라 바쁘다...아침에 일어나니 아프다고  아침에 눈을뜨니 왜 4시30분인건지...잠이 안온다 한국에서 부지런함이 여기서도 부지런해지다니...해먹에서 거의 6시간동안 있던거 같은데 소비형님은 일어날생각도 없…

흉물이 간다

4월14일드디어 다시 4인(대장 태국감=매니아,흉물이,용용,에너미 킴=달인아다) 파타야 공략 준비 완료 오전 비행기로 파타야 출발역시 달인은 언제 가도 새롭고 설레는 그런곳이죠~~더 설레는 이유는 처음가는 본진!!! 털러가즈아~~!!!도착하니 공항에 기사님이 …

[프롤로그]엥 별이 4개네? (파트너 어떻게 할까?) 부재-4월 파타야 묻어버렷.

엥 별이 4개네.ㅡ.ㅡ 언제부터 이런거지 흠....흠냐.. 원래 글을 안쓸려고 했는뎀...최근 올라온 후기가 많네욤... 그걸 보다 보니 생각나고 이제 나도 갈때가 되어서 슬슬 시동 걸어봅니다..지금도 하는 고민이고 앞으로도 이고민을 계속해야 될것 같은...."파트너 …

몇년을 기다린 태국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4월 1일 ~ 4일

솔직히........ 여행 일정에 대해서는 쓸내용이 없습니다앞에서 MSML , 날고기   이 두친구가 너무 잘써줘서 더 보테거나 할게 없습니다3박 4일 간 있으면서 3번 이나 매니저 교체를 했기에 그 매니저 들 위주로 아주 짧게 나마 후기 를 써볼까 …

게시판 전체검색